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FullereneShift 입니다.


몇일사이에 갑자기 온라인 30일 정지 또는 영구정지가 무분별하게 모든 유저들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많은 유저들이 '나는 클린 유저인데 왜 밴이냐!' 라면서 서포트에 많은 문의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저의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자면..


[언제까지나 극히 저의 생각일뿐 정식 오피셜이 아닙니다.]


3월 20일 남부 산안드레아스 슈퍼 스포츠 업데이트 이후 많은 자잘한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부당이득을 막는 것, 그리고 불편할정도로 안되던 버그들을 수정하는것입니다.


이중에서 락스타에서도 자체적으로 안티치트 프로그램을 가지고있는데요.

[아마 게임이랑 동시에 실행되는것 일겁니다.]


이 안티치트 프로그램이 패치되면서 모든 유형의 프로세스 또는 시작되는 프로그램 파일을

'치트' 프로그램으로 받아들여서 일어나는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작년6월에도 업데이트 이후로 대규모 밴이 돌았는데 지인들 중에서도

저랑 항상 같이 하거나 아니면 접속을 안하는 지인도 밴을 당하였습니다.


다행히 몇일사이에 다시 롤백은 해주었지만 캐릭터가 가지고있는 모든 현금을 회수하고 롤백 해주었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 저는 '나만 아니면 돼!' 라는 마인드여서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더 오랬동안 플레이 해오면서 알던 지인들이 100명중 10명꼴로 밴을 당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서칭을 통하여 얻은 정보를 종합 해본결과 이쪽문제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필자의 경우는 GTA온라인을 즐길때 Discord외에는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락스타 쪽에서도 이번 밴사태 때문에 아마 조치를 취하고있을껍니다.

[갑자기 엄청난유저들이 순식간에 밴을 당했기 때문이죠]


아틸다님께서도 앞에서 이말 하셨을껍니다.


자신이 정말 청렴결백하게 게임을 즐겨왔다면 기다려보는게 답이다.


분명 억울한분들도 많이있으실껍니다

이번일 같이 대규모로 밴을당하는경우에는 계정을 롤백하는 경우였습니다.


그러니 마음을 한번 추스리시고 시간을 갖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글은 필자의 개인적 생각일뿐 절대 오피셜이 아닙니다.


락스타 서포터 문의하기

https://support.rockstargames.com/hc/en-u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