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새로운 기능 / 업데이트 - PS4, Xbox One, PC만 해당

레이스 생성기에 항공기를 수직이착륙 또는 호버링 모드로 출현하게 하는 체크포인트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생성기 추가 기물 제한이 고정 추가 기물 150개와 비고정 추가 기물 20개에서 고정 추가 기물 200개와 비고정 추가 기물 20개로 증가했습니다.

레이스 생성기에 '무기화된 이동 수단' 클래스가 추가되었으며 현재 게임에 존재하는 이동 수단을 다수 포함하고 있습니다.

무기화된 이동 수단의 보험료 제한이 $20,000에서 $10,000로 감소했습니다.

각종 이동 수단 개조 항목에 신규 아이템 별표가 더 표시되지 않습니다.

상호 작용 메뉴 옵션인 '자살'을 사용해서 죽었을 때 사살/사망 비율이 업데이트되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헤비 리볼버 Mk II를 사용할 때는 할로우 포인트 탄이 방탄복을 입지 않은 대상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Rockstar 생성기 수정 사항 - PS4, Xbox One, PC만 해당

생성기 추가 기물 '테이크 플라이트 표지판'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프레임 비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내 작업 메뉴에서 저장한 레이스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옵션 '캐치업 사용 안 함'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선택한 기본 이동 수단을 사용자 지정 시작 이동 수단으로 설정할 때 고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의 변신 레이스가 일반 지상 레이스로 발행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양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서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다른 사물과 겹쳐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체크포인트 2개를 연속으로 배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체크포인트가 2개의 체크포인트가 겹쳐 있는 거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체크포인트를 회전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ockstar 편집기 수정 - PS4, Xbox One, PC만 해당

GTA 온라인에서 충돌 방지, 매치 메이킹 개선, 연결 끊김과 세션 분리 같은 각종 네트워크 연결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시설 습격 계획판에 잘못된 이미지가 사용되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히드라의 수직이착륙 추진기의 출력을 감소시켜 '빠른 착륙'을 수행할 수 없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페가시 오프레서가 날개를 폈을 때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셀럿 스트롬버그가 물에 들어가거나 물에서 나올 때 발생하던 몇 가지 무기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럭소가 후진할 때 고속으로 하늘을 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로우라이더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몇 가지 이동 수단에 충돌 문제를 일으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어가 아닌 언어로 게임을 실행했을 때 습격 업데이트의 몇 가지 임무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돈이 부족하다는 알림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반입/반출 임무를 완료한 후 지불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능 범죄 도전에 실패했다는 알림이 플레이어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바피드 레티뉴의 바퀴가 한쪽만 좁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퍼시픽 스탠다드 - 시그널에서 임무 중간의 컷신 후 플레이어가 지면 아래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돈이 부족해서 습격을 실행할 수 없다고 표시되던 문제와 습격 비용이 $-1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반입/반출 판매 임무에서 플레이어가 이동 수단 안에서 출현하지 않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비탈 캐넌 사용 대기 시간이 진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암살자를 사용할 때 잘못된 금액을 내야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항공 레이스를 시작할 때 카운트다운 후 플레이어의 항공기가 추락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로운 심판의 날 습격 몇 가지를 실행할 때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심판의 날 습격 보상 추적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 습격 계획판의 카메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 습격 계획판의 문자 가독성에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심판의 날 습격의 메달 분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보그단 문제의 컷신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습격에서 발생하던 대화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심판의 날 습격의 결과 화면에서 한국어 텍스트가 잘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데이터 브리치 - 디럭소에서 플레이어들이 디럭소를 시설에 전달했을 때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피날레에서 발생하던 텍스트 메시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피날레에서 플레이어가 첫 번째 미니 게임을 완료한 후 조작을 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비행경로에서 플레이어가 서류 가방을 집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요원 14 구출에서 목표 고정 막대가 차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피날레에서 발생하던 컷신 오디오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피날레에서 발생하던 대화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피날레에서 플레이어의 헬멧이 방음 헤드폰으로 교체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 피날레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데이터 브리치 - 서버 팜을 플레이할 때 일시 중지 메뉴의 표식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데이터 브리치 - 운반 요원의 죽음에서 외부 폭발로 인한 카메라 흔들림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데이터 브리치 - 서버 팜에서 플레이어가 하드 드라이브를 획득할 때 애니메이션이 끝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데이터 브리치 - 서버 팜에서 플레이어가 사망한 뒤에 소음기가 부착되지 않은 무기를 가지고 출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데이터 브리치 - 피날레에서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으로 지명수배 단계를 획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보그단 문제 - 피날레에서 플레이어가 무기를 장비하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이 끝날 때 관전 플레이어가 메달을 받는 거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탈옥 - 경찰서에서 플레이어가 람파다티 카스코를 전달했을 때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탈옥 - 경찰서에서 플레이어가 람파다티 카스코를 이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플리카 작업 - 피날레에서 플레이어가 가면을 장비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휴메인 연구소 - 키 코드에서 목표 대상을 전달한 후에 작업이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퍼시픽 스탠다드 - 시그널에서 플레이어가 지면 아래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습격: 보그단 문제 - ULP 정보에서 구출한 인질이 플레이어를 따라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적 모드 - 하드 타겟에서 새로운 타겟을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적 모드 - 저거너트의 순위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적 모드 - 점거의 순위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적 모드 - 에어 쿼터제에서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으로 지명수배 단계를 획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적 모드 - 데드라인에서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으로 지명수배 단계를 획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적 모드 - 하디스트 타겟에서 팀 균형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VM - 시비 붙은 메리웨더에서 첫 번째 타이탄이 이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VM - 시비 붙은 메리웨더에서 적이 떠 있는 거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격장에서 논 후 플레이어가 Mk II 탄약을 잃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선택 창에서 헤비 리볼버 Mk II의 탄약 유형 그래픽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선택 창에서 불펍 라이플 Mk II의 탄약 유형 지표가 올바른 위치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잔쿠도 시설 근처에서 레이스를 호스트한 후 로비로 나갔을 때 잔쿠도 시설 아래에서 출현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일시 중단하면 오비탈 캐넌 발사 수를 잃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군수품 캐시 앤 캐리 웹사이트에서 매머드 어벤져에 잘못된 제조사 로고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유형의 수풀이 땅에 있는 헬리콥터의 회전 날개를 손상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 부동산 표식이 일시 중지 메뉴 지도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M-02 칸잘리의 조명 개조 가격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피스터 코메트 SR의 후드 카메라가 겹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바니 헤르메스의 범퍼 개조 이름이 잘못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럭소를 타고 지하 터널을 날 때 일어나던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암살자를 보낸 뒤 표적이 된 플레이어를 관전할 때 플레이어가 지면 아래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암살자를 요청해도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어벤져에서 잘못된 위치에 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벤져에 출입할 때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벤져에 출입할 때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동식 작전 본부에 출입할 때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에 출입할 때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클럽하우스 이름을 입력한 후 조작을 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차를 타고 벙커 안으로 들어가면서 VIP 등록을 한 후 조작을 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조직 색상이 이동식 작전 본부에 유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개인 이동 수단을 이동식 작전 본부에서 꺼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가 지면 아래에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살' 옵션을 선택한 다음 조작을 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동차를 시설에 가져간 다음 자동차가 바뀌어 버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팀 GTA 레이스에서 자동차가 투명으로 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랠리 레이스에서 플레이어가 비활동으로 잘못 판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임무에서 '나가기' 어벤져 옵션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 인테리어가 천천히 로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비탈 캐넌을 구역 사수의 관전 헬리콥터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어서 발사 수를 낭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CV의 개조 설명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버플로드 아타크에 조직 상징을 적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범죄 조직 스타터 팩 웹페이지의 링크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범죄 조직 스타터 팩의 특정 아이템이 무료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도색 옵션이 레이스 승리로 잠금 해제되도록 잘못 지정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레이스 보상의 잠금 해제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비탈 캐넌의 자동 목표 조준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시설 안에서 지면 아래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창고를 보상 판매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동 수단 보험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벤져의 메뉴옵션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설을 구입하라고 조언하는 도움말 텍스트가 화면에서 없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유 모드에서 VIP의 명령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비정상적으로 시작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동산의 나가기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점에서 메뉴를 스크롤할 때 아이템이 건너뛰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순위표에서 '탄약 구입' 옵션을 통해 탄약을 구입할 때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기타 - PS4만 해당

범죄 조직 스타터 팩 화면을 보는 중에 PSN 버튼을 누르면 조작을 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기타 - PC만 해당

게임을 4:3 해상도로 실행할 때 발생하던 오비탈 캐넌 메뉴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즈니스 제품을 전달하려 할 때 발생하던 여러 거래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격납고에 이동 수단을 19대 이상 보관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밤부쉬카 제트 추진 이륙 개조의 가격 일관성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을 사용할 때 시설의 좌석에서 일어나라는 버튼 안내에 오류가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정 건너뛰기 옵션이 실제로는 다른 버튼을 눌러야 하지만, 같은 키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