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상공이 여러분의 사업을 위해 활짝 열렸습니다. 4월 30일까지 밀수 작전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챙기십시오. 그리고 상공에서 곡예 비행을 자랑하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들은 이 기간 동안 스톡파일에서도 보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항공 사업을 하는 기업만 혜택을 얻는 게 아닙니다. 베스푸치 잡에서의 보상 두 배 기간이 연장되었으니 이씨 클래식을 타고 신나게 달리거나, 고개가 꺾이지 않게 조심하면서 핫 링 써킷에서 슬립스트림을 만끽하고 GTA$ & RP를 두 배로 획득하십시오.

이번 주의 GTA 달러와 RP 두 배:

핫 링 써킷

밀수 작전 판매 임무

스톡파일

베스푸치 잡

 

 

잠금 해제

쓰러뜨린 적들의 해골을 여러분의 전투 기계에 장식하십시오. 밀수 주간에는 불법 화물이 머리 위로 날아다닐 겁니다. 그렇다면 대공 방어 트레일러를 이용해 라이벌 기업을 하늘에서 먼지로 만들기에 딱 좋다는 뜻도 되죠. 4월 30일까지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해골 상징이 무료로 잠금 해제됩니다.

 

 

 

밀수 할인

하늘을 무대로 활동하는 사기꾼이라면 당연히 여러 항공기를 보관할 기지가 필요할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밀수 사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모든 격납고항공기 작업실4월 30일까지 40% 할인합니다. 그리고 RM-10 밤부쉬카에서부터 수상 착륙이 가능한 매머드 툴라에 이르기까지 밀수 작전 업데이트에 추가된 이동 수단이 4월 30일까지 대폭 할인됩니다.

 

항공기(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

나가사키 울트라라이트 - 40% 할인

나가사키 하복 - 40% 할인

LF-22 스탈링 - 40% 할인

매머드 모굴 - 40% 할인

매머드 툴라 - 40% 할인

RM-10 밤부쉬카 - 40% 할인

P-45 노코타 - 40% 할인

버킹엄 파이로 - 40% 할인

버킹엄 하워드 NX-25 - 40% 할인

슈퍼카 및 스포츠 클래식 차량

그로티 비전 - 30% 할인

코일 사이클론 - 30% 할인

바피드 레티뉴 - 30% 할인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 개조

교란 장치 - 25% 할인

항공기 무기 - 25% 할인

항공기 핸들링 - 25% 할인

이동 수단 브레이크

이동 수단 엔진 - 25% 할인(항공기, 바이크, 차량)

이동 수단 내구도 - 25% 할인(항공기, 바이크, 차량)

상징 - 40% 할인(항공기, 바이크, 차량)

복장과 액세서리

모든 밀수 작전 의상 - 25 % 할인

비행 및 항공 레이싱 슈트 - 25% 할인

낙하산 - 가방, 덮개, 연기 색상 - 25% 할인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일정

프리미엄 레이스: "서프 앤 터프"(블레이저 아쿠아 전용)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 서프 앤 터프에 참가하십시오. 3위까지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는 RP를 3배로 획득합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타임 트라이얼: "끝에서 끝까지"

이번 주의 타임 트라이얼 끝에서 끝까지에 도전해 보십시오.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십시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립니다.

 

 

다음 주 예고: 신규 특수 차량 레이스

다음 주에는 GTA 온라인에서 제트팩, 비행 자동차, 스포츠카/잠수함 하이브리드 등을 타고 스턴트 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특수 차량 레이스를 기대하십시오.

5월 1일 화요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스포츠 시리즈에 심판의 날 습격에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임폰테 디럭소, 오셀럿 스트롬버그, 매머드 쓰러스터 등이 등장합니다. 추가된 최신 이동 수단과 함께 수중 지뢰를 피해 요리조리 방향을 바꾸고, 햇살이 내리쬐는 산악 지대를 미끄러지듯이 통과하고, 에어 튜브를 지나가며 경쟁하십시오.

그리고 이번 봄 시즌, 슈퍼 스포츠 시리즈에 추가될 더욱 다양한 것들을 기대해 주십시오. 여기에는 새로운 변신 레이스, 생성기 업데이트, 새롭고 독특한 팀 서바이벌 모드 트랩 도어, 전문가를 위한 슈퍼카와 클래식카 등 수집하고 개조할 수 있는 다양한 고성능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