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게시글 작성및 읽어주시기 앞서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평가 와 리뷰이며 3년간 플레이 해온유저로써 초보 유저 분들이 입문용으로 사시면 괜찮은 이동수단 위주로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슈퍼카>

페가시 젠토르노 : GTA 출시 시점 극초기에 나온 만능 슈퍼카 입니다.

국민 슈퍼카 입니다. 대부분 올드유저분들은 한번이라도 거쳐간 차량중 하나입니다.

제동력, 가속도, 최고속도도 나름 준수하고 우수한편 입니다. (가끔 할인도 진행할며 50만원 중반대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출고 가격 : $725,000

 

오버플로드 엔터티 XF : 이 차량 또한 GTA 출시 시점 극초기에 나온 만능 슈퍼카 입니다.

젠토르노 와 마찬가지로 제동력, 가속도, 최고속도 또한 나름 준수한 편이며 특히 핸들링 차량에 특화된 차량입니다.

 

출고 가격 : $795,000

 


그로티 투리스모 R : 젠토르노, 엔터티를 뒤를 잊는 차량 "투리스모R" 입니다.

사진과 보다싶이 페라리사의 라페라리 맥라렌사의 맥라렌 P1을 섞어 놓아 짬뽕으로 만든 차량 입니다.

제동력, 가속도 또한 나름 준수 합니다. (가끔 할인 진행시 30만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출고 가격 : $500,000

 


프로젠 T20 : 프로젠 차량의 첫 슈퍼가 제 2의 젠토르노 국민 슈퍼카! "였던" 프로젠 사의 T20 입니다.

이차... 출시 당시때 정말 엄청났습니다. 부당이득 파트2 (15년 8월) 에 나온 슈퍼카인데

부당이득 파트1에 나온 오시리스를 압살하고 1주만에 왕좌를 뺏어 아주 오랜기간 동안 유지했던 슈퍼카 입니다.

제동력, 가속도, 최고속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러나 하향을 하향을 거듭하여 220만 달러짜리 젠토르노가 된 비운의 차량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공도, 레이스 용으로 쓸만 합니다. 저 또한 출시당시 구매후 아직까지 소유하고 있는 차량 입니다.

 

출고 가격 : $2,200,000

 

 

 

<스포츠카>

스포츠 계열 차량은 아주 상당히 많습니다만 오늘은 3가지 차량만 소개 하려 합니다.

 

듀바치 마사크로 : 제동력, 가속력, 최고속도 아주 아주 우수 합니다. 가격 또한 매우 쌉니다. (가끔 할인 진행시 20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출고 가격(일반) : $275,000
출고 가격(레이스) : $385,000

베네팩터 펠처 : 제동력, 가속력 준수 합니다. 특히 최고속도는 스포츠카 의 왕좌인 마사크로를 견주고 있는 차량입니다.

이 차량또한 젠토르노, 엔터티와 같은 비슷한 시기에 출시 되었습니다.

싼맛에 좋은성능을 뿜어내는 차량을 타고싶으시다면 구매를 추천 해 드립니다.

출고 가격 : $145,000

 

아니스 엘레지 RH8 : 최고속도, 가속력, 제동력 무료차량에서 볼수 없는 그런 성능을 가진 차량 입니다. 난 단돈 1000달러도 없다!

그럼 이 차량을 구매하십시요! (베니즈 커스텀샵에서 일정금액을 지불하고 커스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또한 가능합니다.)

베니즈 커스텀을 거치면 외형이 완전히 변화되며, 최고속도 가 개조전에 비해 떨어지는 일이 벌어지나, 접지력등 기타 성능이 향상 됩니다.

 

출고 가격 : $무료

 

 

<습격>

 

캐런 구루마(방탄) : 임무, 습격, 세션학살에서 필수차량이 되어버린 방탄차량인 캐런 구루마 입니다.

임무, 습격, 세션학살에서 아주 아주 어려움을 격고 계신다면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는 차량중 하나 입니다.

난 PVP 따윈 안한다! 그래도 구매 하셔야 합니다. GTA 온라인의 주컨텐츠라고 할수 있는 임무 와 습격에서 아주 유용한 차량 입니다.

다만 말 그대로 방탄이므로 폭팔물에는 맥없이 터져 버립니다. (풀업그레이드 기준 미니건 3000방 가량 버텨냅니다.)

아 구매시 주의할점은 잘 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구루마는 두가지 버젼이 존재하므로 방탄을 원하신다면 방탄이라고 적혀있는걸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됩니다.

출고 가격 : $525,000
출고 가격 :$95,000

 

 

HVY 인서전트 : 구루마가 방탄이라면 인서전트는 방폭 차량 입니다.

임무, 습격, 세션학살에서 아주 아주 어려움을 격고 계신다면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는 차량중 하나 입니다.

현존 가장 데미지가 강력한 폭발물 중에 RPG 4방 정도를 버텨내는 차량 입니다.

GTA 온라인의 주컨텐츠라고 할수 있는 임무 와 습격에서 아주 유용한 차량 입니다.

 

출고 가격 : $675,000

 

 

<바이크>


페가시 바티 801 : 국민 슈퍼카가 젠토르노 였다면 바이크의 국민 오토바이! 페가시 사의 바티 801 입니다.

초보, 중수, 고수 상관없이 가격이 싸 기본적으로 한대이상은 가지고 있는 그런 국민 바이크 입니다.

최고속도, 가속력, 제동력 모두 좋으며 윌리또한 아주 잘되 스턴트 레이스나 벽타기 등등에서 자주 자주 쓰이는 바이크 입니다.

바티 또한 두가지 버전이 존재하는데 일반 버전과 레이스 버전이 존재하며 둘 차이의 성능은 아주 미미한 정도 입니다.

 

출고 가격 : $15,000

 


딩카 아쿠마 : 국민 바이크 페가시 바티 801 과 양대산맥인 딩카 사의 아쿠마 입니다. (곡성의 그 아쿠마 아닙니다.)

설명에 나와있듯 일본제 바이크 이며 혼다의 모티브 입니다.

최고 속도, 제동력 또한 바티 801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고 가속력은 바티보다 조금 더 좋은 바이크 입니다.

무엇보다 이 아쿠마의 장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90만 달러? 9만달러? 도 아닌 무려 $9,000 달러짜리 바이크 입니다.

단점이 한가지 존재한다면 아쿠마는 윌리가 쉽게 되지 않습니다. 벽타기에선 주로 사용되지 않는 바이크 중 하나 이지요.

하지만 가격과 성능으로 커버되는 그런 녀석 입니다.

 

출고 가격 : $9,000

 

 

 

 

 

해당 게시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