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혜택 가득한 이번 GTA 온라인 이벤트 주간에는 현금을 2배로 벌 방법이 크게 4가지 있습니다. 또한, 루이너 2000피스터 코메트 SRTM-02 칸잘리 탱크 등 인기 있는 이동 수단이 할인 판매됩니다...

기본적인 생존 도구만을 가지고 계속 작아지는 전장으로 낙하한 다음 목숨을 걸고 싸우십시오. 시간이 지날수록 적과의 거리는 가까워질 겁니다. 어마무시한 레일건부터 미니건이 설치된 인서전트까지, 모터워즈의 7가지 전장에는 총과 무기화된 이동 수단이 작은 군부대를 만들 수 있을 만큼 널려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중화기로 달려간 다음 최후의 생존자가 될 때까지 적을 한 명씩 제거하십시오.

MC 두목으로서 클럽하우스 안의 계약 벽면에 다가가 클럽하우스 계약을 통해 여러 가지 범죄 활동을 펼쳐 보십시오. "탈옥"에서 억울한 죄수를 구출하거나 "편히 잠드소서"에서 곤란에 빠진 사람을 보호해서 GTA 달러와 RP를 짭짤하게 벌어 보세요. 이번 주에는 바이커 작업과 클럽 도전에서 폭주족끼리 누가 더 오래 앞바퀴를 들고 달릴 수 있는지 겨루거나, 휘발유 냄새나는 분노의 결투를 하거나, 지도를 누비며 현상 수배자를 사냥해 보세요. 자랑거리도 만들고 돈도 더 벌 수 있을 겁니다.

5월 28일까지, 상호 작용 메뉴에서 VIP나 CEO로 등록한 다음 자유 모드에서 날뛰어서 GTA 달러와 RP를 2배로 획득하십시오. 헤드헌터에서 수행원을 데리고 다른 VIP 표적을 쓸어버리거나 점프 업에서 램프 버기를 타고 꽉 막힌 로스 산토스 도로를 뚫고 성공 가도를 달리며 용돈을 버십시오(패키지 작업 대기 시간 동안 돈을 버는 데 그만입니다).

지난주 GTA 온라인에 출시된 트랩 도어에서도 현금과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모드에서는 최대 4팀, 16명의 플레이어가 지구력을 겨루며 적을 바닷속 깊숙이 빠뜨리려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주기적으로 지도의 일부가 제거되면서 플레이어는 점점 중앙으로 몰리게 됩니다. 최후의 생존자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긴장하고 빨간색 구역을 피해야 합니다. 사살당한 적 플레이어는 위험 지역에서 출현하니,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종료될 때 사살하면 적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직 범죄 제국의 왕좌에 오르지 못했거나 로스 산토스의 지저분한 지하 세계에 뛰어들지 못한 분은 28일까지 30% 할인하는 신규 임원 전용 오피스와 바이커 클럽하우스를 구입해 보십시오. 또한, 이 기간 동안 임원 전용 오피스 차고도 30% 할인하니 늘어만 가는 이동 수단 컬렉션을 보관할 공간을 확보하는 데 이용해 보십시오. 쇼핑하러 가는 길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인기 있는 이동 수단도 30% 할인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피스터 코메트 SR - 25% 할인(사진: @SocialOfficer)

 


디클라스 토네이도 랫 로드 - 30% 할인(사진: @GTA_Society)


코일 라이덴 - 30% 할인(사진: @aleborito)

 


오버플로드 엔터티 XXR - 25% 할인(사진: @splatout76)

공격 이동 수단


씨 스패로우 - 30% 할인(사진: @cswood)

 


임폰테 루이너 2000 - 3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사진: @kind_villains)


TM-02 칸잘리 - 3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사진: @kerrigtao)

 


나가사키 버자드 - 30% 할인(사진: @AndreasDuke47)

부동산
  • 모든 임원 전용 오피스와 오피스 차고 - 30% 할인
  • 모든 바이커 클럽하우스 - 30% 할인

이번 메모리얼 데이 주말 할인을 즐기십시오. 일부 이동 수단이 기간 한정 동안(5월 25일부터 28일까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재입고 됩니다. 햄버거와 핫도그를 다 먹었으면 자기만의 요트에서 욕조에 몸을 담그십시오. 독티즈가 모든 요트와 요트 개조를 50% 할인하고 있습니다.


LCC 상투스 - 25% 할인(사진: @edgar_draw)

 


바피드 리버레이터 - 25% 할인(사진: @gtafiveallday)


웨스턴 소버린 - 25% 할인(사진: @ryophotolic)

 


요트와 요트 개조 - 50% 할인(사진: @sistoska)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