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진취적이고 결과를 중시하는 용병 회사의 대장으로서 클라이언트를 늘리고 싶습니까? 임기응변에 능하고, 아무것도 묻지 않으면서 명령을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까? 두 질문에 '네'라고 답하셨으면 곧 마드라조가 아주 중요한 일을 가지고 연락할 겁니다. 연락책 임무인 새로운 마드라조 파견 임무에서 로스 산토스 경찰 유치장에 침입하거나 메리웨더 본부를 습격해서 마드라조의 암살 목록에 오른 사람을 제거해 보십시오.

람파다티 미첼리 GT는 파워 스티어링이 배기가스 테스트만큼이나 이상한 개념이었던 규제 철폐의 황금기에서 온 스포츠 레이서입니다. 현대의 편리한 기능이 없는 대신 엔진 안에 사나운 말들이 날뛰고 있는 차량입니다.

섹시한 도색에 속지 마십시오. 룬 체부렉의 깔끔한 겉모습 속에는 자유 시장을 이용해 먹기 위해 대충 녹이고 굳힌 철 덩어리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냉전 시대를 그리워하는 분께는 바로 그 점이 매력이겠죠.

이 두 차량은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드라조는 신속한 일 처리에 대한 보상은 확실히 하는 남자입니다. 6월 4일까지, 피 튀기는 새로운 마드라조 파견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십시오.

정확한 타이밍의 사격으로 적을 떨어뜨려도 되고, 강철의 전쟁용 차량을 타고 정신없이 싸워도 됩니다. 모터워즈와 트랩 도어 대적 모드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보너스를 제공하니 파괴 욕구도 해소하고 돈도 버십시오.

모든 밀수 작전과 무기 밀매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여 여러분의 투자 수익률을 가파르게 올리십시오. 그리고 무기 밀매 연구 두 배 스피드 부스트 기간에 벙커 연구팀을 죽어라 돌리십시오.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며 6월 4일까지 다양한 전쟁용 차량과 고성능 이동 수단을 25-40% 할인합니다:


페가시 오프레서 - 25%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 (사진: @cswood)


이동식 작전 본부 캡 - 30% 할인 (사진: @ic2archery)

 


페가시 테저랙트 - 25% 할인 (사진: @happy_heart14)


바피드 엘리 - 25% 할인 (사진: @INIKIATHEKINGXX)

 


프로젠 타이러스 - 25% 할인 (사진: @Mr_GBM)


버킹엄 볼라투스 - 40% 할인 (사진: @Carter2488)

 


나가사키 하복 - 4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 (사진: @GTANF)


웨스턴 로그 - 4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 (사진: @JohnM90GTA)

 


V-65 몰로토크 - 4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 (사진: @slatz_7)

정부의 채무 상태를 이용해 돈을 아껴 보세요.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부 부동산과 업그레이드를 40-50% 할인하고 있습니다:

  • 벙커 - 40% 할인
  • 벙커 리노베이션 - 40% 할인
  • 격납고 - 50% 할인
  • 격납고 작업실 - 50% 할인

GTA 온라인 보너스와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