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GTA 온라인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무대가 등장했습니다. 이제 생성기에서 이동 수단과 기물, 날씨 변화 등 사용자가 다룰 수 있는 각종 항목에 다양한 확장 업데이트가 추가됩니다. 늘어난 추가 기물 제한 외에도, 이제 직접 타겟 어썰트 레이스, 함정이 가득한 심해 코스, 변신 레이스 워프 체크포인트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코스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성기의 신규 기능과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내역을 보려면 지원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7개의 새로운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

약간의 영감과 추가 GTA 달러가 필요하십니까? 새로운 7개의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 모든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에 뛰어들어 6월 11일까지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으십시오.





운하를 가로질러라: 네, 하이퍼바이크를 타고 점프대, 링, 튜브 통과쯤은 간단히 해내시는군요. 하지만 과연 베스푸치 운하를 종횡무진할 수 있을까요? 산책하는 노인, 과거 FIB 정보원, 호버링 자동차와 수륙양용 사륜 오토바이의 불타는 잔해... 때론 자연 발생하는 장애물이 가장 넘기 어렵습니다.


크기는 중요하다: 제트팩을 타고 로스 산토스 시내의 아파트 사이를 누비는 것만큼 신나는 일은 없습니다. 삼각익 군용 폭격기를 조종하는 것만큼 흥분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 둘 사이를 빠르게 오가는 것만큼 정신을 황폐하게 하는 일은 없습니다.


그로티 써킷:로스 산토스의 심장부를 가로지르는 제트팩과 하늘을 나는 자동차, 빈티지 클래식의 거센 폭풍은 허접한 광고를 참지 못하는 이탈리아의 슈퍼카 제조사, 그로티가 제공합니다. 불타는 잔해조차 녹색, 흰색, 빨간색을 띠고 있네요.


플레인 앤 심플: 방향 감각을 잃는다는 건 참 재미있죠. 전투기를 타고 배면 비행 체크포인트를 너무 많이 통과하면, 다음 순간 자신이 알 수 없는 이동 수단을 타고 길고 구불거리는 터널 속에서 회전하는 선풍기 날개를 피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니까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곧 정신이 드실 겁니다.


진화: 계속 진보하는 기술을 당신은 따라갈 수 있습니까? 물론 오래된 스포츠 클래식은 잘 모시겠죠. 개조된 스톡 카도 아마 잘 다루시겠고요. 하지만 사나운 해치백은 쉽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하이퍼카에 이르러서는... 그래요, 손도 못 쓰시겠죠.


터그 라이프: 고속 레이싱이 생겼을 때부터 있던 규칙이 하나 있죠. 배부른 상태로 녹슨 예인선을 타고 하늘에서 떨어지지 말라. 대충 그런 느낌이었지만, 이제는 상관없습니다. 당신이 지금 규칙을 어겼으니까요.


트위스터 II: 옛날에는 상식 있는 사람에게 태평양 위 수백 미터 위에서 하는 고속 코르크스크루에 관심이 있냐고 물어보면 비행기를 타고 섹스 자는 걸로 찰떡같이 알아들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비행기 없이 하나 보더군요.



25만 GTA 달러 행사

250,000 GTA 달러로 멋진 경기를 기념하십시오



세기의 경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 벤더스와 리버티 시티 비버스 같은 우리의 최고 풋볼 팀들은 아쉽게도 이 엄청난 토너먼트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로스 산토스 시민들은 얼마든지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6월 11일 사이에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특별 기념 GTA 달러 현금 행사에 등록 신청됩니다. 그런 다음 6월 14일 이후에 복귀하면 보너스 현금 250,000 GTA 달러를 받게 됩니다. GTA 달러는 6월 18일까지 여러분의 메이즈 은행 계좌에 모두 입금될 예정입니다.

이동 수단 할인

여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낡은 차에 타고 있으면 죽음이 도사리는 이 도시에서 무슨 일을 당할지 모릅니다. 마침 다행스럽게도 몇 가지 최신 유행 이동 수단을 앞으로 일주일 동안 며칠에 걸쳐 가격을 할인한다고 하는군요. TwitterInstagramFacebook에서 저희를 팔로우하고 일간 특별 할인 소식을 놓치지 말고 받으세요. 또한, 팬들의 사랑을 받는 다음 3대의 이동 수단은 일주일 내내 할인 판매합니다:

나가사키 쇼타로 - 30% 할인(데드라인 한 라운드 완료 시 잠금 해제 및 구입 가능)

블레이저 아쿠아 - 30% 할인

오셀럿 XA-21 - 30% 할인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