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미 등록돼 있다고요? 정말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있군요. 크리스털 잔에 담긴 달콤한 샴페인을 마시며 VIP 구역에서 울리는 음악 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한층 더 좋아질 겁니다. 게다가 로스 산토스의 물 좋은 클럽에서 최고의 시간을 보내는 데 필요한 모든 걸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서 게스트 리스트에 참여해서 로스 산토스의 클럽에서 신나게 놀고 갖가지 사업 혜택도 누려보세요. 오늘부터 7월 2일 월요일까지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게스트 리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게스트 리스트에 참여한 다음 7월 3일부터 9일 사이에 GTA 온라인에 입장하면 300,000 GTA 달러와 특별한 주황색 와이어프레임 바디슈트를 감사의 선물로 드립니다.(GTA 달러는 7월 9일까지 여러분의 메이즈 은행 계좌에 입금됩니다).

게스트 리스트에 참여하면 7월에 GTA 온라인에 로그인할 때 다음과 같은 새로운 특별 보상을 매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10만 GTA 달러에서 35만 GTA 달러까지의 보너스 현금

다양한 개조를 통해 사업의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강력한 MTL 파운더 커스텀 같은 신규 이동 수단 특별 할인

오셀럿 스윙어 클래식 스포츠카를 포함한 신규 이동 수단용 특별 상징

나이트클럽을 주제로 한 새로운 티셔츠

...그리고 더 있습니다.

게스트 리스트 혜택과 주간 보상에 관한 모든 정보 및 이후 GTA 온라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십시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