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지난 5월부터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나이트클럽이 드디어 한국시간 19일 

11시경 두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이번포스팅은 트레일러 영상을 한번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은 예약된 포스팅 입니다.)


앞서 어디까지나 작성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뇌피셜 이므로 너무 맹신하지 않으셧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트레일러 영상 초반부에 나오는 첫번째 이동수단 입니다.

과거 구세대 유저들에게만 지급햇던 싱글 특전인 "아토믹 비행선" 이라고 불리고 실제로 아직까지 싱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세대에서 차세대로 넘어오는 기능이 오래전 지원중단 됬고 이미 듀크나 마샬, 도도 같은 특전 차량도 일반유저가 구매가 가능하게 됬기때문에.

이번 온라인에 비행선이 추가될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클럽을 홍보할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비행선을 이용한 홍보를 할 생각 인거 같습니다.

게이토니! 그가 다시 온라인에 등장햇습니다!

사실 GTA4 시리즈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데 1분정도 되는 트레일러에 게이토니가 나오는걸 보면 

전반적인 클럽의 오더를 게이토니가 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반짝거리는 옷을 입은 NPC가 한명 서 있는데요. 기존 데드라인 복장과는 달라보이고 

신규 복장이 추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 데드라인 옷이 10만달러 인걸 감안하면 그 위아래 가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장님 컴퓨터! 입니다. 이컴퓨터를 이용해 공개세션에서 임무를 진행할듯 싶네요.

TONY'S FUN HOUSE 라고 적혀있는데 새로운 웹사이트가 추가될것으로 보입니다.

단 아직 새로운 사업이 어떤형식이 될지는 아직까지 그 누구도 모릅니다.

다만 락스타가 몇주전 뉴스를통해 나이트클럽 관련 떡밥중 "창고" 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창고를 구매하여 패키지를 배달하는..... 기존에 있는 스폐셜패키지 시즌2(?)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저의 뇌피셜 중에 극 뇌피셜 인데요. 중간에 보시면 컴퓨터 모니터가 여러대 있는게 보이는데.

루머로 돌았던 비즈니스통합! 저기 보이는 여러대의 컴퓨터로 각종 벙커,사업장,격납고,반입 반출 임무를 진행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규 차고가 추가될것으로 보입니다.

10대의 차량이 주차되어있는것으로 보아 최대 10대까지 보관이 가능한것으로 보이나 락스타성격상 10대 차고 달랑 하나만 추가될리는 없다는 생각이 들기에

오피스 차고와 같은 층수로 추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노란차(아타크 추정) 오른편에 "오셀럿 스윙거" 로 보이는 차량이 한대 있고 그위에 새로운 고급새단이 한대 보이네요.

이번 나이트클럽에 나오는 3명의 DJ들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3명의 DJ중 한명을 자신의 클럽에 고용할수 있을것으로 보이고

각 NPC DJ들 마다 옵션이 상이할꺼 같네요.

유출된 차량중 패트리어트 스트레치 라는 차량이 있었는데 바로 이녀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임무 중에 한장면으로 보이고.. 뒤에 따라오는 차량이 혹시 신차인가 싶었지만 기존에 있던 루이너 차량으로 판명됬습니다.

하지만 모르죠 루이너 커스텀이 출시가 될지도요.

클럽하면 술이 없으면 안되겠죠 좌측에 여자 NPC가 한명 보이는데 술을 마실수 있고 전반적인 VIP 만 다니는 느낌이 드는데

VIP 라운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

새로운 무기화 트럭의 등장!

이미지가 흐려 잘 안보이는데 유출된 차량중 파운더 커스텀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매하지 못하는 파운더 차량을 구매할수 있고 나이트클럽에서 개조후 사용할수 있을것으로 판명

또 경찰을 밀고다니는것도 미션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클럽내부에서만 즐길수 있는게 아닌 이동식 클럽도 추가될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차량 이미지가 기존에 있던 죄수호송버스와 매우 흡사한데

호송버스 일반버전이 출시가 되는것일까요? 또 우측 풀에 가려진 것도 이동수단으로 보이는데.. 저것은 또 무엇일까요..

각종 DJ 장비입니다. 해당위치로 이동하면 특수모션을 사용할수 있다던가 그럴거 같고. 이또한 추가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 할꺼 같네요.

우측에 보이는 새로운 무기화 차량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딩카 제스터 클래식이 드디어 등장하였습니다.

외관 모습이 기존에 없던 튜닝파츠 인데 추가되어 출시되어 질듯 싶어 보이네요.

끝부분에 비행기 가 한대 추락하는데.. 마샬 비행기로 추정되고.. 이또한 미션중 한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버킹엄에서 새로운 비행기를 출시한다는 예고 일까요?

이렇게 1분이 조금 넘는 나이트클럽 업데이트 트레일러가 끝이 납니다.

GTA 온라인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다가오는  7월 24일(화)요일에 정식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며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고 24일 추가적인 정보가 올라오는대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업데이트 비용은 3000 ~ 4000 정도가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매주 화요일에 올라오는 신규 할인정보는 업데이트로 인해 다소 늦게올라올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댓글을 달아 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