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오늘은 지능범죄 클리어 기념 포스팅을 하나 하려 합니다.


저에겐 블로그에 닉네임이 공개되지 않고있는 부계정이 하나 더 있는데요.. ㅇㅅㅇ..




전 GTA 온라인 습격 타임어택 세계기록을 보유중인 LUCY(루시) 크루원 3분과 함께


2일에 걸쳐 지능범죄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1일차에는 오후 4시부터 진행하여 시리즈A 쓰레기트럭 까지 진행되었고..


2일차에는 시리즈A 폭주족부터 퍼시픽피날레까지 진행하여 지능범죄를 클리어 했습니다.


평균 소요시간도 쉬지않고 정주행시 숙련팟 기준 5~7시간 정도 소요


온라인에는 여러가지 많은 미션과 컨텐츠 들이 있지만 그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미션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능범죄는 "같은멤버로 모든 습격과 준비단계를 어려움 난이도로 단 한번도 죽지않고 순서대로 플레이" 하면 성공하는 도전과제 중 하나 입니다.


그외 "어려움 난이도로 플리카부터 퍼시픽까지 순서대로 클리어시 GTA 1,000,000 달러"를 지급하는 정주행 업적과


"같은멤버로 어려움 난이도로 플리카부터 퍼시픽까지 순서대로 클리어시 GTA 1,000,000 달러"를 지급하는 충성 업적이 두개의 도전과제가 더 있습니다.



무튼 지능범죄는 구습격이라고 불리는 총 5가지의 습격 총 26단계의 준비과정과 피날레에서 죽지않아야 합니다.


플리카 작업은 두명으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4명이 두팀을 나눠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후 탈옥부터 순서대로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지능범죄의 진행 단계 확인은 ESC -> 통계 -> 보상 -> 습격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플리카 습격 피날레 포함 작업 : 3개

탈옥 습격 피날레 포함 작업 : 5개

휴메인 습격 피날레 포함 작업 : 6개

시리즈A 습격 피날레 포함 작업 : 6개

퍼시픽 습격 피날레 포함 작업 : 6개


총합 = 26개





지능범죄를 클리어하기 위해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셔야 하며 오더의 말을 잘따라야 하며 단독행동은 절대 금지 입니다.


방탄, 방폭 차량을 이용할수 있다면 적극 이용하고, 스낵과 방탄복 또한 아끼지 말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쓸데없는 장난과 단독행동만 안하면 됩니다. 하지말라는데 설마 죽겠어 라는 생각으로 하다간 죽습니다. 


네 죽어요. 그리고 욕도 보너스로 같이 먹습니다.


이점만 잘 지켜준다면 지능범죄 따윈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3가지 도전과제를 한번에 클리어하면 총 12,000,000 달러라는 금액을 받게됩니다.


800만 달러 메갈로돈 샤크 캐시 카드가 스팀가격 기준 10만8천원이고... 350만 달러 웨일 샤크 캐시 카드가 5만4천원 그리고 50만달러짜리 불 샤크 캐시 카드가 1만800원이니


다 합치면 172,800원 입니다. 무시못할 가격이죠.





죽으면 초기화 된다는점에서 저희 팟은 강종루트를 사용하였고. 중간 중간 몇번 사망하엿지만 빠른 강제종료로 진행도를 무사히 살릴 수 있었습니다.


전 이번이 두번째 지능범죄 도전이라서 지능범죄 보상만 받았습니다.


왜 첫 도전때 지능범죄를 클리어 하지 못했냐구요??


퍼시픽 바이크떄 버그로 초기화 됬습니다...... 락스타에 문의를 해봣지만 강종루트를 사용해서 그런지 지능플레이 기록이 없다고 하더군요..


하시는분들 모두 개인적인일이 있으셔서 하루만에 클리어 하지는 못했고 2일에 나눠 클리어 하였지만..


계좌에 돈이 빵빵하게 들어오니 고이다 못해 썩은물이라 살것은 없으면서도 그래도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와 같이 지능범죄를 클리어하고 도전하신 LUCY(루시) 크루의 Zeyzor님, Lucy_Banker님, 그리고 

루시크루이자 제 그타 지인인 king3711111님 


지금까지 모두 수고많으셧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업적 클리어 인증샷





모든 포스팅의 2차가공과 무단배포 및 상업적이용을 금지합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