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오늘, 군수품 캐시 앤 캐리 덕분에 베네팩터 테러바이트와 페가시 오프레서 Mk II가 시내에 등장합니다. 만능 지휘 차량인 테러바이트는 레스터가 신뢰하는 해커 연락책인 페이지의 손을 거쳐 개조되었으며,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펼쳐지는 여러분의 방대한 범죄 사업을 훌륭하게 진두지휘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악명 높은 로켓 추진형 오프레서 하이퍼바이크도 오프레서 Mk II로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런 신규 장비들은 날로 성장해가는 나이트클럽 소유주들에게 한 차원 높은 진화 경험을 선사할 겁니다.


너브 센터



너브 센터의 터치스크린 컴퓨터에는 페이지의 커스텀 앱이 탑재되어, 여러분의 불법 사업을 해킹하고 새로운 의뢰인 작업을 시작할 수 있게 합니다.

작업을 완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테러바이트의 강력한 너브 센터에서 포탑과 드론 스테이션을 이용하고, 멀티 락 미사일 포대로 여러 목표를 동시에 조준 고정하여 박살 내십시오. 또한, Mk II 오프레서를 개조하거나, Mk II 무기 작업실에서 다양한 무기를 마련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 컴퓨터에서 새로운 의뢰인 작업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드론 스테이션에서는 비행 드론이 제공되며,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는 자에게 스턴 건으로 충격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수 이동 수단 작업실을 마련하면, 새로운 오프레서 Mk II를 보관하고 개조하여 작전 수행 시 신속한 도주와 추격이 가능해집니다.

특수 이동 수단 작업실에서 오프레서 Mk II를 개조하여 임무 및 여러 상황에서 빠르게 대응하십시오.


의뢰인 작업



일부 의뢰인 작업에서 특수 해킹 기능을 갖춘 드론을 사용하세요.

테러바이트의 터치스크린 컴퓨터에서 페이지의 파격적인 신규 앱을 실행하고 의뢰인 작업을 해치우십시오. MC 두목, CEO, 또는 VIP가 되어 혼자 의뢰인 작업을 시작하거나, MC 단원이나 연맹원의 도움을 받아 더욱 손쉽게 처리하십시오. 작업을 할 의욕만 있다면, 페이지에겐 늘 의뢰인이 있습니다: 6개의 신규 작업에서 드론으로 LifeInvader에 침투하여 해킹을 통해 데이터를 확보하거나, 값비싼 보석을 훔치도록 경보 장치를 교란하거나, 은행 강도에게서 돈을 훔치는 등 다양한 일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해킹

나이트클럽으로 합법적인 돈을 쓸어 담는 동안, 기술자들을 고용하여 나이트클럽 창고에 밀수품을 채우십시오. 페이지의 앱을 이용하면 이미 보유한 모든 사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어디에서든 탈취와 보급 임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무기 밀매 보급품, 항공 수송 패키지, 스페셜 패키지, 매매 이동 수단, 바이커 보급품을 늘 가득 채워두어 사업이 순조롭게 돌아가도록 하십시오.

페가시 오프레서 MK II


로켓 추진 기능을 갖춘 오프레서 Mk II는 먼 거리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서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곳곳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운영하는 범죄 사업을 관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오프레서 Mk II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동 수단입니다. 오토바이인가요? 네. 바퀴가 달렸나요? 아니요. 밑에 달린 게 설마 제트 엔진인가요? 네. 어떻게 이런 놀라운 게 탄생했나요? 세상에서 가장 늘씬한 하이퍼바이크와 가장 강력한 제트 전투기가 서로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오늘부터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이용 가능한 오프레서 Mk II는 어디에든 보관할 수 있지만, 개조는 테러바이트의 특수 이동 수단 작업실에서만 가능합니다.




테러바이트는 나이트클럽 창고의 새로운 차고 층에 보관됩니다. 의뢰인 작업, 탈취 및 보급 임무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내구도와 엔진 등을 업그레이드하고 개조하십시오.

테러바이트의 운전석에는 LSPD의 구식 매버릭 스캐너를 강력하게 업데이트해서 장착했으며, 전투 정보에서부터 숨기고 있는 은밀한 비밀까지, 구역 안에 있는 관심 인물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에 따라 최적화된 일부 기능도 갖췄습니다.

오프레서 Mk II를 개조해서 테러바이트에 보관해 두었다가 목표를 추적하거나 새로운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해야 할 때 이 비행 오토바이를 타고 훌쩍 날아가십시오. 상호 작용 메뉴로 테러바이트를 다시 보관소로 보내 보관할 수 있고, 상호 작용 메뉴를 통해 테러바이트와 오프레서 Mk II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news/article/60531/The-Terrorbyte-and-Oppressor-Mk-II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