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오늘 포스팅 될 내용은 제목에서 보셧다싶이...


접속시 조금이나마 더 빠르게 온라인 세션을 접속하는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사실 포스팅이라고 적기에는 너무 간단하나 안 알려 드리는것보다 낫지 않나 싶습니다.


대부분 런처를 실행하고 온라인까지 접속시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편인데...


개인에 따라 5~10분까지 걸리시는분들이 계시더군요.


게임 실행후 온라인 세션까지 로딩이 오래 걸리는 이유는 다른이유도 있겠지만 거의 공개세션으로 넘어가서 그렇습니다.



제가 말할 옵션 하나만 변경해주시면 보다 빠른 온라인 세션 접속이 가능합니다.




우선 평소처럼 게임을 실행해주시구요.



ESC 키를 눌러 설정으로 진입하신뒤에 가장 하단 "저장과 스타트업" 메뉴로 들어가 줍니다.


여기서 바꿀 옵션은 딱 두가지 입니다.



시작 페이지켜짐으로 되어있다면 꺼짐으로 변경해주시고 그다음 "스타트업 플로우" 에서 온라인 - > 스토리 모드 불러오기


로 변경해주시면 모든 설정이 끝이납니다.




싱글 (스토리모드)를 선 로딩시키고 온라인 세션에 접속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바로 온라인 세션에 접속하는것 보단 빠르고 무엇보다 본인이 원하는 세션을 만들수 있다는 장점 입니다.



여기까지 조금이나마 온라인 세션 로딩을 줄이는 방법에 대헤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바쁘다 보니 블로그 관리할 시간도 없어지고 포스팅이 늦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건 포스팅과 관련 없는 여담이지만..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5만명을 넘었더군요...


유입순위로 보면 구글이 가장 압도적이고... 그다음 네이버.. 다음인데...


의외로 네이버카페 유입순위가 상당하더군요.. 어떤분이 제 글을 공유해주시는건지는 모르겟지만..


제글이 다른곳에도 도움이 된다니 기분이 좋네요. 많이 많이 공유 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아래 글양식 처럼 무단으로 포스팅 내용을 수정해서 가져가거나 본인꺼라고 우기는건 용납하지 않습니다.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포스팅의 2차 가공과 무단 배포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적극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타오역 발견시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확인후 곧바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08월 20일 날짜로 저희 블로그에 2차 주소가 생성 되었습니다.


2차 블로그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기존 블로그 주소 또한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http://tildastory.co.kr/ (2차 블로그 주소)

http://artildainfo.tistory.com/ (기본 블로그 주소)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http://tildastory.co.kr/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