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암턴트 강의 2. 반윌리

category 소식 및 정보/Shift의 암턴트 교실 2018. 9. 11. 13:47

FullereneShift입니다.


지난 강의에서 사람들에게 흔히 '드드드'라고 불리는 벽치기를 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바이크 레이스, 공도주행 등 제일 많이 사용되는 기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윌리'란 무었일까?


우리가 기본적으로 바이크를 타고 사용하는 기술 '윌리'를 응용한것입니다.


Num5 또는 Ctrl 키를 누르시면 앞바퀴를 들게되는데 바퀴를 계속들지않고 잠깐 들었다가 놓으면서

가속을하는겁니다.


이것은 짧은거리에서 개조가 되어있지 않은 바이크라도 빠른 가속력을 얻을수있습니다.


사용했을때와 미사용시 영상 비교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미사용 영상입니다.




사용 영상입니다.



두 영상을 비교해보시면 반윌리를 사용시와 미사용의 차이가 도약거리를 좌우하게됩니다.

같은거리에서 출발하고 점프후 날아가는 거리가 달라집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좀더 긴거리에서 빠르게 최고속도에 도달할수있게 됩니다.


하지만 공항 끝부분에서 반대로 가는것처럼 거리가 충분하다면 그냥 윌리를 오래들고 달리는것이 좋은편입니다.


반윌리는 최고속도에 도달하기전거리에서 도약을 하게되는경우 사용하면 효율적입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팁을드리자면 엔진의 변속 타이밍과 반윌리를 잘활용하시면

공항끝에서 반대까지 나오는거리가 아니더라도 충분한 최고속도를 뽑아낼수있습니다.

암턴트하시면서 기초 중에 기초인만큼 항상 일상화하면서 사용하시면 더욱좋습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매미' 그리고 '계단치기'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포스팅의 2차 가공과 무단 배포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는 바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적극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타오역 발견 시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확인 후 곧바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08월 20일 날짜로 저희 블로그에 2차 주소가 생성되었습니다.


2차 블로그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기존 블로그 주소 또한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https://tildastory.co.kr/ (2차 블로그 주소)

https://artildainfo.tistory.com/ (기본 블로그 주소)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s://artildainfo.tistory.com/notice/9

https://tildastory.co.kr/notice/9




댓글을 달아 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