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암턴트 강의 2. 반윌리

category 소식 및 정보/Shift의 암턴트 교실 2018. 9. 11. 13:47
728x90

FullereneShift입니다.


지난 강의에서 사람들에게 흔히 '드드드'라고 불리는 벽치기를 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바이크 레이스, 공도 주행 등 제일 많이 사용되는 기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윌리'란 무엇일까?


우리가 기본적으로 바이크를 타고 사용하는 기술 '윌리'를 응용한 것 입니다.


Num 5 또는 Ctrl 키를 누르시면 앞바퀴를 들게되는데 바퀴를 계속 들지 않고 잠깐 들었다가 놓으면서

가속을 하는겁니다.


이것은 짧은 거리에서 개조가 되어있지 않은 바이크라도 빠른 가속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했을 때와 미 사용시 영상 비교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미 사용 영상입니다.




사용 영상입니다.



두 영상을 비교해보시면 반윌리를 사용 시와 미 사용의 차이가 도약 거리를 좌우하게 됩니다.

같은 거리에서 출발하고 점프 후 날아가는 거리가 달라집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좀 더 긴 거리에서 빠르게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공항 끝 부분에서 반대로 가는 것처럼 거리가 충분하다면 그냥 윌리를 오래 들고 달리는 것이 좋은 편입니다.


반윌리는 최고 속도에 도달하기 전 거리에서 도약을 하게 되는 경우 사용하면 효율적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엔진의 변속 타이밍과 반윌리를 잘 활용하시면

공항 끝에서 반대까지 나오는 거리가 아니더라도 충분한 최고 속도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암턴트를 하시면서 기초 중에 기초인 만큼 항상 일상화 하면서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매미' 그리고 '계단 치기'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포스팅의 2차 가공과 무단 배포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는 바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적극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타오역 발견 시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확인 후 곧바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08월 20일 날짜로 저희 블로그에 2차 주소가 생성되었습니다.


2차 블로그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기존 블로그 주소 또한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https://tildastory.co.kr/ (2차 블로그 주소)

https://artildainfo.tistory.com/ (기본 블로그 주소)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s://artildainfo.tistory.com/notice/9

https://tildastory.co.kr/notice/9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