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축구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과 함께, 대적 모드에서는 작지만 부푼 꿈을 가진 팬토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런닝 백(리믹스)에서도 종료 구역까지 가는 것이 주요 목표라는 점은 동일하지만, 이제 이 작은 해치백을 탄 도망자가 아군과 적군을 포함한 다수의 테저랙트를 상대로 이리저리 치이게 되었다는 점이 달라졌다고 할 수 있겠군요. 이 새로운 양상의 충돌은 아수라장과 경쟁을 극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지금부터 10월 1일까지, 7개의 새로운 런닝 백(리믹스) 트랙에 뛰어들고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으십시오.




9월 24일까지 플레이하고 HVY 메네서 & 페가시 오프레서 Mk II용 산토 카프라 동전 상징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또한, 추가로 런닝 백(리믹스)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를 받을 수 있고, 나이트클럽 소유자는 9월 24일까지 나이트클럽에 방문하여 춤추는 플레이어의 수에 따른 나이트클럽 인기도를 2배로 얻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몇 가지 불법 거래로 더 많은 수익을 내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 나이트클럽 창고 & 바이커 사업장 생산 속도가 25% 향상되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번 주, 산 안드레아스의 이동 수단 매장들이 로켓 추진 디클라스 스크램제트에서부터 은밀한 버킹엄 아쿨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동 수단을 파격 할인합니다. 그리고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는 일부 비즈니스 부동산을 최대 40% 할인합니다:


군수품 캐시 앤 캐리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 30% 할인

버킹엄 아쿨라 - 40% 할인

TM-02 칸잘리 - 40% 할인

이동식 작전 본부 캡 - 40% 할인

매머드 어벤져 - 40% 할인

HVY 인서전트 픽업 - 40% 할인


레전더리 모터스포츠


페가시 젠토르노 - 40% 할인

페가시 템페스타 - 40% 할인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캐런 방탄 구루마 - 40% 할인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 - 30% 할인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


시설 - 30% 할인

격납고 - 30% 할인

벙커 - 30% 할인

스페셜 패키지 창고 - 40% 할인

바이커 사업장 - 40% 할인


두 가지의 가격 옵션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동 수단은, 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같은 할인폭이 적용됩니다.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news/article/60573/Running-Back-Remix-Out-Now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