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일대에는 할로윈의 불길한 그림자가 드리우고, 야수와 슬래셔를 비롯한 섬뜩한 괴물들이 잔뜩 출몰하여 온갖 지역을 난장판으로 만들려 합니다. 6개의 으스스한 대적 모드에서 보너스가 제공되며, 다시 등장한 할로윈 이동 수단이 할인되니 이를 악물고 뛰어드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세요.




샷건을 든 슬래셔가 플래시만 가지고 있는 최대 7명의 사냥감을 쫓습니다. 3분이 지나면, 사냥감에게도 샷건이 주어지기 때문에 게임의 판세가 뒤집힙니다. 제한 시간 안에 슬래셔가 죽거나 사냥감이 모두 죽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마체테와 샷건으로 무장한 슬래셔들은 어둠 속에서 열 감지기와 플래시를 장비한 사냥감들을 추적해야 합니다. 하지만 추적하는 쪽이라고 안심하지는 마십시오. 한쪽이 전멸할 때까지 1분마다 팀들의 역할이 바뀌니까요.



로스트 vs 댐드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위대한 영혼의 싸움을 벌입니다. 각 매치는 60초마다 낮과 밤이 바뀌면서 판세가 완전히 뒤집히며, 시간대에 따라 방탄복과 체력이 회복되고 보유하는 무기가 달라지는 등의 혜택을 받습니다. 이런 혜택은 낮에는 천사에게, 밤에는 악마에게 적용됩니다.



이 악몽 같은 모드에서는 한 명의 불운한 플레이어에게 죽음을 선고합니다. 타이머가 다 되면, 그 플레이어는 죽은 목숨입니다. 유일한 희망은 그 나쁜 소식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해주는 것입니다. 바로 무덤으로 마지막 여행을 보내버리는 것이지요.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세 명으로 구성된 도망자 팀은 집으로 가려 하고, 피에 굶주린 사냥꾼 팀은 그들을 추격합니다. 도망자들은 단단히 무장했지만 도보로 이동해야 하고, 사냥꾼들은 오토바이나 ATV에서 내릴 수 없으며 자유 조준 샷건을 쏩니다. 사냥꾼들은 생명이 무제한이지만, 도망자들은 생명이 하나밖에 없는 대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사냥꾼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야수가 동료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강력해진 슬래셔 팀은 아주 철저하게 무장하고 야수들을 막기 위해 발버둥 칩니다. 초인적인 힘을 가진 야수는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고, 건물 사이를 점프할 수 있으며, 잠시 모습을 감출 수도 있습니다. 야수는 체크포인트를 모두 통과해야 하고, 슬래셔는 야수를 막아야 합니다.




할로윈 특별 한정 싸이코 스윙어즈, 좀비 미드웨스트, 트와일라잇 나이프 티셔츠로 피가 난무하는 B급 영화에 대한 욕망을 마음껏 드러내십시오. 11월 5일까지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잠금 해제됩니다.




불경스러운 할로윈 이동 수단 삼총사가 한정된 기간 동안 부활하여 11월 5일까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LCC 상투스 - 35% 할인

알바니 러처 - 35% 할인

알바니 프랑켄 스탠지 - 35% 할인

할로윈 가면 - 35% 할인




B-11 스트라이크포스로 피해를 주거나 페스티벌 버스에서 할로윈 파티를 여십시오. 일부 중무장 이동 수단과 항공기가 최대 35% 할인됩니다.


B-11 스트라이크포스 - 30% 할인

FH-1 헌터 - 30% 할인

임폰테 듀크 오 데스 - 35% 할인

이너스 스태포드 - 30% 할인

페스티벌 버스 - 30% 할인

RCV - 35% 할인

방탄 박스빌 - 35% 할인

HVY 체르노버그 - 30% 할인

조빌트 팬텀 웨지 - 35% 할인

다이너스티 8 Executive에서는 여러분이 범죄 세계에서 더욱 탄탄한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일부 부동산 & 추가 시설 최대 40% 할인을 제공합니다.


임원 전용 오피스 - 40% 할인

오피스 차고 - 30% 할인

오피스 차고 차량 개조 샵 & 리노베이션 - 30% 할인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666/Halloween-2018-in-GTA-Online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