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70년대라고 해서 디스코와 위험할 정도로 꽉 끼는 바지가 전부는 아니었습니다. 미국 자동차 역사에 길이 남을 상징적인 차량 디자인도 몇 가지 나왔죠. 넓은 후드와 고전적인 커브, 정신없을 정도로 높은 토크를 한결 같이 고수해온 디클라스에서 튤립 머슬카 를 당당하게 공개합니다. 지금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밀수 작전 패키지 판매에서 GTA 달러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1월21일 까지 클래식 대적 모드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GTA 달러와 RP가 두 배입니다:

미니 레이서

미니 레이서는 클래식 GTA 타이틀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조감도 시점으로 디자인된 복고풍 스타일의 이동 수단 전투입니다. 좋았던 옛 시절을 떠올리며 사람 환장하게 만드는 레이스에 뛰어드세요.

새벽의 기습

낙하산을 매고 헬리콥터에서 몸을 던지세요. 곧바로 칠흑의 어둠 속에서 총격전이 벌어지니 열 감지기와 야간투시경을 이용해 적을 찾아 쓰러뜨리고, 팀과 협력하여 탈세품이 든 상자를 찾아 이윤을 챙기십시오.

오버타임 럼블

루이너 2000에 탑승한 채로 멀리 있는 표적의 중심을 향해 하늘을 날아갑니다. 낙하산에 의지해서 끔찍한 불덩어리를 피해 최고 점수를 따내기 위해서요. 생각만 해도 차분하고 흥미진진하지 않습니까? 오버타임 럼블이 바로 그런 모드입니다. 로스 산토스에서 아드레날린에 환장한 사람들이 모두 모여 동시에 가속 페달을 밟아 봅시다. 부디 잘 끝나기를 바랍니다.

파워 매드

파워 매드의 궁극적인 목표는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 게이지를 채우고 점수를 얻는 겁니다. 각 팀은 생존에 필수적인 저거너트 파워업을 차지해 중무장 저거너트로 변신하기 위해 서로 경쟁을 펼칩니다. 저거너트가 게이지를 채우기 전에 사망하면 파워업이 떨어지고, 운을 시험해 볼 새로운 왕을 기다리게 됩니다.

1월 21일까지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디클라스 걸 티셔츠를 잠금 해제하세요.     격납고 - 40% 할인 

★  B-11 스트라이크포스 - 25% 할인

★  나가사키 하복 - 35% 할인

★  LF-22 스탈링 - 35% 할인


★  HVY 메네서 - 25% 할인

★  페가시 테저랙트 - 30% 할인

★  오버플로드 아타크 - 35% 할인

★  오셀럿 스윙어 - 30% 할인

★  이너스 스태포드 - 30% 할인


최신 GTA 온라인 보너스와 아레나 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