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믿거나 말거나 1960년에 나온 바모스는 감각적이면서도 금욕적인 소형차였습니다. 하지만 10년이 지나는 동안, 아주 훌륭한 일이 벌어졌죠. 바모스가 부모님의 차고에서 나와 8기통 엔진이랑 패스트백하고 어울리기 시작한 겁니다. 축간거리가 늘어나고 그릴이 확장되었습니다. 후드도 길고 평평해져서 축제를 즐기기에도 넉넉해졌죠. 요즘으로 치면, 여러분이 원하던 바로 그 나쁜 물이 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디클라스 바모스는 지금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석적인 발렌타인 데이트 코스는 업 앤 아톰에서 우아하게 식사를 마치고 텐 센트 극장에서 카폴라보로를 관람하는 겁니다. 하지만 정말로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관계를 한층 끈끈하게 만들고 싶다면, 인생의 반려자가 .50 구경 포탑으로 메리웨더 불량배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동안 인서전트 픽업을 몰고 루트 68을 질주하는 것보다 좋은 데이트도 없죠. 이 데이트 코스가 마음에 드십니까? 그렇다면 2월 20일까지 모든 무기 밀매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 두 배 혜택을 받거나, 다음과 같은 팀 기반 모드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으세요:


벙커 - 너 없으면 못 살아

하디스트 타겟

트랩 도어

놈들은 사방에 있다



디클라스 로고 티를 입고 신규 바모스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과시해보세요. 2월 20일까지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플레이어의 옷장에 무료로 추가됩니다.



이번 주, 알바니 루즈벨트와 알바니 밸러 등 모든 발렌타인 데이 의상을 포함하여 마이 발렌타인 콘텐츠가 모두 30% 할인되는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아뮤네이션에서 모든 무기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벙커와 이동식 작전 본부 등을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발렌타인 데이 콘텐츠 – 30% 할인

벙커 – 40% 할인

이동식 작전 본부 - 40% 할인

Mk II 무기 업그레이드 - 40% 할인

아뮤네이션의 모든 무기 - 30% 할인

HVY APC - 30% 할인

페가시 오프레서 - 30% 할인

무기화된 디클라스 탬파 - 30% 할인

대공 방어 트레일러 - 30% 할인

브라바도 하프트랙 - 30% 할인

듄 FAV - 30% 할인

HVY 나이트샤크 - 30% 할인

오셀럿 아덴트 - 30% 할인

중무장 장비 - 30% 할인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843/The-Declasse-Vamos-Muscle-Car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