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GTA 온라인의 관제탑을 깜짝 놀라게 할 시간입니다. 3월 13일까지 오랫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탑 펀" 같은 비행 모드와 임무에서 보상을 두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밀수 작전 패키지 판매에서 GTA 달러를 두 배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희귀한 티셔츠 두 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 하늘에서 내려오는 여러 항공기와 격납고, 격납고 편의 시설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전령은 죽이지 않는 게 불문율이라고 하지만, 여기에서는 통하지 않는 말입니다. 2-4팀이 기지로 가져갈 전리품을 최대한 많이 챙기려고 하늘에서 경쟁합니다. 시간이 다 되면 가장 많은 전리품을 챙긴 팀이 승리합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상대는 번지르르한 사기꾼처럼 언제든지 당신이 챙긴 물건을 훔쳐 갈 수 있다는 걸요.



탑 펀 3부작에서 전투기 팀은 지상 이동 수단에 탄 도망자 팀이 소중한 패키지를 목적지에 배달하기 전에 상대 팀원을 제거해야 합니다. 누구든지 한 번 당하면 돌아올 수 없습니다.





에어포스 제로가 집중포화를 뚫고 하늘을 빠르게 가로지릅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목적지에 도착해야 하기 때문이죠. 수비 요원 팀은 항공기를 보호해야 하며, 공격 요원 팀은 비행기를 격추해야 합니다. 에어 포스 제로는 목숨이 하나밖에 없지만, 공격 요원과 수비 요원은 계속 부활합니다.




항공기를 탄 플레이어들이 남부 산 안드레아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10개 지역에 흩어져 있는 깃발 15개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G 레이팅 콜드에서는 모든 조종사가 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좀 더 화끈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G 레이팅 핫에서 원하는 대로 무기를 사용해보세요.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임무를 GTA 온라인의 클래식 VS 임무에서 플레이하고 보상을 두 배로 받는 특권을 누리세요.




한정된 시간 동안 GTA 온라인의 희귀한 티셔츠인 파란색과 빨간색 98 클래스 티가 다시 돌아옵니다. 이번 주에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두 장을 모두 받으세요. 



여러분이 억 소리 나는 항공기 컬렉션을 보유했든, 이제 막 수집을 시작한 햇병아리이든 상관없습니다. 격납고와 다양한 항공기를 대폭 할인받아 하늘로 힘차게 날아오르세요.


격납고 - 50% 할인

격납고 리노베이션 - 50% 할인

격납고 작업실 - 50% 할인

B-11 스트라이크포스 - 40% 할인

비행선 - 40% 할인

P-996 레이저 - 40%할인

매머드 히드라 - 40% 할인

RM-10 밤부쉬카 - 40% 할인



Social Club 계정에 2단계 인증을 추가하면 보안을 향상하여 계정을 원치 않는 접속에서 보호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면 새로운 장치에서 계정에 로그인 시 다음의 항목이 필요합니다. 닉네임 또는 이메일, 비밀번호 그리고 휴대전화나 태블릿, 브라우저의 인증기가 생성한 인증 코드가 필요합니다. 확인되지 않은 장치나 위치에서 로그인할 때는 새로운 인증 코드가 필요합니다.


Social Club에 2단계 인증을 추가하는(그리고 이미 추가하신) 모든 분들께 다음과 같은 보너스를 드립니다:


GTA 온라인 계정에 500,000 GTA 달러

Red Dead 온라인 베타 계정에 금괴 10개

향후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 베타에서 추가 혜택 제공


Social Club 계정에서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려면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settings/mfa를 방문하세요.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