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자동차와 개조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 로우라이더의 할인과 보너스를 즐겨보세요. 이번 주,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로 가서 항상 음모를 꾸미고 있는 라마 데이비스와 어울려보세요. 4월 17일까지 8가지 로우라이더 임무 모두에서 보상을 두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브로커 공원 축구장과 바인우드 레이스트랙, 오닐 형제의 목장, 로스 산토스 국제공항에서 펼쳐지는 즉석 레이스 "인치 바이 인치"에 참가하세요. 목숨을 걸고 싸워 중심지에서 패키지를 획득하고 종료 구역에 도달하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 앤 아웃"에서 수비 요원은 중무장을 하고 제한 시간이 끝날 때까지 귀중한 패키지 8개를 지켜야 합니다. 공격 요원은 상대 진영으로 들어가서 이 패키지를 낚아채고 자기 구역으로 안전하게 가져와야 합니다. 가지고 오는 도중에 죽으면 패키지는 그 자리에 그대로 남아있게 됩니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 누가 봐도 진품 같은 짝퉁 바피드 티셔츠가 다시 돌아옵니다. 4월 17일까지 아무 때나 플레이하고 이 티셔츠를 획득하세요. 



이번 주에는 다음과 같은 고급 이동수단과 베니즈에서 업그레이드, 기타 개조 등이 할인됩니다:


바피드 슬램밴 - 30% 할인

바피드 치노 - 30% 할인

피스터 코메트 - 30% 할인

디클라스 문빔 - 30% 할인

듀바치 스펙터 - 30% 할인

베니즈에서 업그레이드 - 40% 할인

유압 장치 - 40% 할인

엔진 블록 - 40% 할인

핸들 - 40% 할인

에어필터 - 40% 할인

트렁크 - 40% 할인

계기판 - 40% 할인




이번 주 프리미엄 레이스에서는 볼링브로크를 한 바퀴 도는 것은 물론, 현대 불가사의인 남부 산 안드레아스 고속도로를 일주할 수도 있습니다. 10만 GTA 달러를 챙기고 싶으신가요? 참가비 2만 달러를 들고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레이스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4월 11일: 군비 경쟁(슈퍼카 전용)

4월 12-15일: 출퇴근길(스포츠카 전용)

4월 16-17일: 전과(슈퍼카 전용)

최신 GTA 온라인 보너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27/Lowriders-Week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