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로스 산토스의 수상한 사업가 몇 명과 다시 연락해 보십시오. iFruit으로 제랄드나 라마, 론, 트레버, 레스터, 마틴, 시몬에게 전화 하면 됩니다. 4월 24일까지 모든 연락책 임무에서 보상을 두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임무는 혼자 또는 그룹으로 시작할 수 있고, 그룹으로 임무를 완료하면 현금 보너스를 얻습니다.



다들 잘 알지만, 마운트 칠리아드의 깊숙한 곳에 숨겨진 핵탄두가 이 세상을 박살 낼 준비를 마쳤습니다. 기지에 침투해 핵탄두 발사를 저지한 뒤 제트팩을 타고 탈출해 은행으로 돌아오세요. 임무를 마치면 보상으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중요한 건 영역이죠. 영역을 장악하면 승리도 따라오는 법입니다. 하늘을 나는 공격 바이크로 무언가를 하는 것도 좋지만, 거기에 너무 정신 팔리지는 마세요. 구역을 많이 차지할수록 점수를 빠르게 획득하고,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한 팀이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이 구역의 주인이 누구인지 똑똑히 보여주세요.



왠지 누군가 뒤를 노리는 것 같은 기분, 다들 느껴보셨을 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과대망상증이 아닙니다. 중무장한 적들이 눈에 정말로 여러분을 노리고 있으니까요. 두 팀에는 각각 표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1분마다 번갈아가며 표적이 되죠. 우리 팀 표적은 지키고 상대 팀 표적은 사살하는 혈전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표적이 다른 표적을 죽이면 보너스 점수를 얻습니다.



미니건을 장착한 저거너트는 팀 기반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자산인 동시에 유일한 버팀목입니다. 머리가 박살 나지 않고 상대 저거너트를 처치하면 승리합니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머드 어벤져와 TM-02 칸잘리에 달 수 있는 스컬 상징을 드립니다. 초강력 전투용 차량을 으스스한 스타일로 장식해 보세요.



심판의 날 임무를 도와드리기 위하여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과 군수품 캐시 앤 캐리가 제휴했습니다. 시설과 일부 무기화된 필수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시설

시설용 추가 시설과 리노베이션

페가시 오프레서

TM-02 칸잘리

HVY 체르노버그

매머드 어벤져와 리노베이션

HVY 메네서

매머드 쓰러스터



다음 주,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모든 바이커 클럽하우스 소유주들께 25만 GTA 달러를 드립니다. 아직도 바이크의 보금자리를 마련하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이번 주에 사상 최저가인 5만 GTA 달러로 그레이트 섀퍼럴 클럽하우스를 구입하세요. 무려 75%나 할인된 가격입니다. 더러운 작전을 위해 자금을 조달하고 싶다면, 그랜드 세뇨라 사막의 위조지폐 작업실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4월 24일까지 89% 할인된 10만 GTA 달러에 판매됩니다.




위왕 공원



루트 68


상을 위해 다른 레이서 7명을 꺾어버릴 배짱도 있고 수중에 2만 GTA 달러까지 있나요? 그렇다면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표식이나 게임 내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이용해 프리미엄 레이스에 참가하세요. 상금은 1위가 10만 GTA 달러, 2위 3만 GTA 달러, 3위 2만 GTA 달러입니다.


4월 18일: 전과(슈퍼카 전용)

4월 19-22일: 루트 68(머슬카 전용)

4월 23-24일: 위왕 공원(스포츠카 전용)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33/Double-Rewards-on-Contact-Missions-and-The-Doomsday-Scenario-Finale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