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고전적인 GTA 온라인 활동에서 보수를 세 배로 받아 보세요. 5월 8일까지 모든 서바이벌 작업에서 GTA 달러를 세 배로 드립니다.


동료와 팀을 이뤄 작업 메뉴의 9가지 서바이벌 지도에서 싸워 보세요. 라운드마다 생성되는 무기를 이용하여 적 공세를 최대 10번까지 저지해야 합니다. 10라운드를 전부 버티면 모두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GTA 온라인에서 시몬 예타리안의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에 새로운 임무가 3개 추가되었습니다. 예타리안을 도와 고급 이동 수단을 훔치고 그에 걸맞은 주인을 찾아주세요. 모든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시몬에게는 독특한 소원을 가진 고객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고객이 소원을 이루려면 오랫동안 공해에서 지내야 하죠. 시간이 조금 촉박한 시몬은 공격적인 압류 기술을 가진 팀을 수소문하고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 근방에서 고급 이동 수단을 압류하고 고객이 떠나기 전까지 부두로 전달하세요.




최근 락포드 힐즈를 거닐던 시몬은 아무도 없는 저택 바깥에 아주 멋진 차가 주차되어 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파렴치한 사람이라면 공수 작전을 써서 경보도 울리지 않고 차량을 쉽게 꺼내올 수 있을 겁니다. 카고밥을 획득하고 무료함에 몸부림치며 지내는 불쌍한 이동 수단을 구해주세요. 




시몬은 한정판 MTL 브릭케이드 RV가 로스 산토스로 수송되던 중에 사라졌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샌디 해안의 보잘것없고 추잡한 대리점에 똑같은 RV가 나타났다는 소식도 들었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 멋진 이동 수단을 가져오세요.



이번 주, 바이커 사업장에서 25% 향상된 속도로 생산량을 늘리고 MC와 함께 어울리면서 모든 MC 임무와 도전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으세요. 그리고 모든 클럽하우스 회의실에서 클럽하우스 계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위험한 임무를 계속해서 수행해야 하며 MC에게서만 얻을 수 있는 머슬카가 필요합니다. 5월 8일까지 계약을 수행 시 보상을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빨간색 별이 박힌 나가사키 흰색 티와 스틸 호스 로고 티를 획득하세요.



5월 8일까지 바이커 사업장과 업그레이드 등이 최대 40% 할인됩니다.


바이커 사업장 - 40% 할인

바이커 사업장 업그레이드 - 40% 할인

MC 클럽하우스 리노베이션 & 추가 시설 - 40% 할인

MC 클럽하우스 바이크 샵 - 40% 할인

웨스턴 가고일 - 30% 할인

모든 바이커 의상과 문신 - 30% 할인

이번 주 듀바치 바그너와 나가사키 쇼타로(데드라인 한 라운드 플레이 후 잠금 해제) 등 다양한 고급 이동 수단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나가사키 쇼타로 - 40% 할인

페가시 오프레서 - 40% 할인

페가시 테저랙트 - 40% 할인

페가시 보르텍스 - 40% 할인

듀바치 바그너 - 30% 할인

트루페이드 네로 - 30% 할인

아니스 엘레지 레트로 커스텀 - 30% 할인

아니스 사베스트라 - 30% 할인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2만 GTA 달러를 내고 참가하여 다른 레이서 7명을 꺾고 승리를 차지하세요. 상금은 1위 10만 GTA 달러, 2위 3만 GTA 달러, 3위 2만 GTA 달러입니다.


5월 2일: 레이스에서(오프로드 전용)

5월 3일 - 6일: 세뇨라 고속도로(슈퍼카 전용)

5월 7일 - 8일: 난입(머슬카 전용)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45/Triple-Cash-On-All-Survival-Mode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