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기업가와 사장, 용병이시라면 이번 주에 여러 가지 사업과 임무, 모드에서 많은 이윤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의 밤 문화가 번영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6월 5일까지 나이트클럽 소유주는 나이트클럽 판매 임무를 완료하여 25만 GTA 달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나이트클럽 손님들은 모두 일주일간 무료로 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락책 임무에서는 보상이 두 배이며, 로그인만 해도 무료 DJ 티를 4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의 보너스와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이번 주, 가장 신뢰하는 연락책 몇 명에게 전화를 걸면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6월 5일까지 마드라조 파견 임무와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 임무 등 모든 연락책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가 두 배입니다.


점거에서 결국, 중요한 건 영역입니다. 물론 하늘을 나는 공격 바이크로 뭘 할지도 중요하지만, 거기에 너무 정신을 팔면 안 됩니다. 더 많은 구역을 차지한 팀이 점수를 더 빠르게 획득할 것이며, 목표 점수를 먼저 획득한 팀이 라운드의 승자가 됩니다. 영역을 장악하면 승리도 따라오게 돼 있죠. 점거를 플레이하고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세요.


하디스트 타겟에서도 GTA 달러와 RP가 두 배입니다. 두 팀으로 나뉘어 양 팀의 표적 플레이어를 처치해보세요. 자기 팀의 표적을 지키면서 다른 팀의 표적을 사살하세요. 표적이 다른 표적을 쏴 죽이면 보너스 점수를 드립니다.



나이트클럽 판매 임무의 보너스 보상인 25만 GTA 달러는 상품 판매량이나 임무 종류와 상관없이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주, 6월 6일부터 6월 12일 사이에 로그인하면 25만 GTA 달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럽 단골의 꿈이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6월 5일까지 클럽 손님들은 모든 클럽에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클럽을 방문해서 무료 독주로 간을 괴롭혀보세요.




여러분의 지역 내 GTA 온라인: 심야 영업 DJ를 응원해주세요. 오늘부터 6월 5일까지 아무 때나 플레이하고 흰색 솔로먼 로고 티, 테일 오브 어스 애프터라이트 티, 딕슨 글리치 로고 티, 흰색 블랙 마돈나 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이트클럽 제국을 세우거나 기존 사업을 확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과 같은 엄청난 할인 혜택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트클럽 - 40% 할인

나이트클럽 기술자 - 40% 할인

나이트클럽 차고 - 30% 할인

나이트클럽 창고 - 30% 할인

나이트클럽 리노베이션과 추가 시설 - 30% 할인



법과 저촉되는 일로 먹고사는 건 힘든 일입니다. 가끔은 위험한 투자도 해야 하죠. 다행히, 모든 무기 밀매 보급품이 30% 할인된다고 합니다. 이참에 무기 사업을 더 크게 키워보세요.




차가 6대 밖에 없으면 10대짜리 차고를 갖고 있는 의미가 없죠! 이동 수단 할인 혜택을 이용해 특가로 한 대 장만하시기 바랍니다.


그로티 X80 프로토 - 40% 할인

오버플로드 타이런트 - 40% 할인

딩카 제스터 클래식 - 40% 할인

오셀럿 스윙어 - 40% 할인

페가시 오프레서 Mk II - 30% 할인

오셀럿 아덴트 - 30% 할인

바피드 카라카라 - 35% 할인

FH-1 헌터 - 40% 할인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2만 GTA 달러를 내고 참가하여 다른 레이서 7명을 꺾고 승리를 차지하세요. 상금은 1위 10만 GTA 달러, 2위 3만 GTA 달러, 3위 2만 GTA 달러입니다.


5월 30일: 이륙(슈퍼카 전용)

5월 31일 - 6월 3일: 부츠 온 더 그라운드(오토바이 전용)

6월 4일 - 5일: 다운타운 지하(슈퍼카 전용)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79/Double-Rewards-on-All-Contact-Missions-Plus-GTA-250K-Nightclub-Bonu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