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기술을 배워라", "열심히 해라"... 이런 소리가 지겨우신가요? 시몬이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동 수단을 훔치는 시몬의 일에 여러분이 적격이라는군요. 이번 주,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 임무에서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수고한 대가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6월 19일까지 모든 미사일 기지 모드에서도 보상이 두 배입니다. 지도에서 가장 가까운 벙커 시리즈 아이콘으로 가 마운트 칠리아드의 미사일 격납고에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겨보세요.



패키지 판매를 할 때는 조수와 고용한 총잡이를 몇 명 데리고 가야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임무를 위해 목숨을 건 모든 경호원과 직원은 급료를 두 배로 받습니다.



이번 주, 은밀하면서도 치명적인 스텔스 아쿨라 공격 헬기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항공 전투 기계와 일부 최고급 슈퍼카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B-11 스트라이크포스 - 40% 할인

아쿨라 - 40% 할인

페가시 테저랙트 - 40% 할인

페가시 템페스타 - 40% 할인

매머드 히드라 - 40% 할인

엔진 업그레이드(지상, 항공 이동 수단) - 30% 할인

브레이크와 핸들링(지상, 항공 이동 수단) - 30% 할인

트랜스미션 - 30% 할인

터보 - 30% 할인

서스펜션 - 30% 할인

스포일러 - 30% 할인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94/Double-Rewards-On-All-Premium-Deluxe-Repo-Work-and-Missile-Base-Mode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