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위대한 산 안드레아스 주 전역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끓어오르는 피를 해소하고 희열을 느껴 보십시오. 여러 보조 활동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많아지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이동 수단 및 아이템이 할인됩니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6월 26일까지 모든 자유 모드 이벤트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차량 쟁취에서 고속 추격전을 벌이거나 서류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모두가 총격전을 벌여도 됩니다. 자유 모드에서 여러 이벤트가 15분마다 활성화되니 놓치지 마십시오.



로스 산토스에서는 사업이 나날이 번창합니다. 이 좋은 시기를 맞이해 이번 주 모든 비즈니스 배틀 이벤트에서도 보상을 두 배로 드립니다. 자동차 모임이나 암살 등에 참가해 상대를 밟아 버리고 두둑한 보상을 챙겨 보십시오.



마틴 마드라조는 호탕한 성격이지만, 결국 수많은 적을 만들고 말았습니다. 이번 주 레이더에서 빨간색 원으로 포착되는 마드라조의 라이벌들을 갱 어택에서 처치하고 골칫거리를 해결한 대가로 RP 두 배를 얻는 보상을 누리십시오.



어느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목이 부러질 듯한 속도로 하늘을 나는 와중에 "공짜로 이 고생을 할 순 없지."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면 지금이 딱입니다. 이번 주 동안 낙하산 강하 작업에서 보상을 세 배로 얻을 수 있으니까요. 비행기 밖으로 몸을 던지는 상상만 해도 속이 뒤틀리고 손바닥은 땀으로 흥건해지겠죠. 그럼에도 용감하게 도전에 나서고 싶다면 온라인 메뉴에서 작업 목록을 확인하거나 지도상에 낙하산 아이콘으로 표시된 파란색 코로나로 가면 됩니다.




이번 주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세련된 채리엇 티를 무료로 얻으세요.



무슨 일을 할 계획이든 작업에 따라 알맞은 도구가 있는 법입니다. 이번 주 낙하산 가방, 낙하 과정을 더욱 폼나게 만드는 낙하산 연기, 상공에서 상대를 찢어발길 수 있는 막강한 FH-1 헌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최대 40% 할인됩니다. 또한 아스팔트를 날려버릴 오셀럿 파리아와 프로젠 이탈리 GTB 등도 놓치지 마십시오.


채리엇 로메로 영구차 - 25% 할인

페가시 토로스 - 30% 할인

프로젠 이탈리 GTB - 35% 할인

오셀럿 파리아 - 40% 할인

캐런 설튼 RS(업그레이드 비용) - 40% 할인

페가시 리퍼 - 40% 할인

TM-02 칸잘리 - 40% 할인

체르노버그 - 40% 할인

낙하산 연기 - 40% 할인

낙하산 가방 - 40% 할인

FH-1 헌터 - 40% 할인

새비지 - 40% 할인

웨스턴 주식회사 카고밥(두 버전 모두) - 40% 할인

버킹엄 발키리 - 40% 할인

버킹엄 볼라투스 - 40% 할인

버킹엄 스위프트 - 40% 할인

버킹엄 스위프트 디럭스 - 40% 할인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1003/Freemode-Events-Week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