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목숨을 걸고 아찔한 트랙을 질주해서 위험천만한 돈을 벌어보세요. 4가지 레이스 모드에서 보상을 두 배 또는 세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스용 이동 수단과 상징들의 묵직한 라인업에서 최대 40% 할인도 챙기십시오. 무료 후드티 획득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파이어슈트에 몸을 우겨넣고, 핫 링 써킷 레이스에서 29대의 다른 차량과 함께 경쟁을 펼치며, 잔뜩 치장한 디클라스 핫 링 세이버 운전대를 잡고 점프해보십시오. 이번 주 내내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팁을 다시 확인하고 트랙에서 최고 기록을 달성해 보십시오. 한쪽 눈은 뒤에서 따라오는 경쟁자들을 백미러로 항상 주시하고, 다른 한쪽 눈으로는 앞에서 언제 튀어나올지 모를 장애물을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차가 작다고 받는 보상까지 줄어든다고 생각하셨나요? 이번 주에는 오히려 모든 이씨 클래식 레이스, 그리고 15개의 모든 RC 밴디토 레이스에서 보상을 세 배로 드립니다. 무선 조종으로 레이스를 하든, 유러피언 소형차를 타고 달리든, 그 보상은 결코 작지 않을 겁니다.



이번 주에는 목숨을 걸고 뛰어드는 스턴트맨과 스턴트우먼이 더욱 많이 등장하겠군요. 명예와 영광을 위해 꽉 끼는 가죽 레이스슈트를 입고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말이죠. 오늘부터 7월 3일까지 모든 Rockstar 스턴트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에서 상금과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됩니다.



출력이 빵빵한 오토바이를 타고 고속도로에서 규정 속도를 준수하며 달린다면, 안전을 위해서라기보다는 폼을 잡고 싶어서일 겁니다. 다른 건 몰라도 폼을 잡고 싶으시다면 저희가 확실하게 챙겨드리죠. 이번 주에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무료로 흰색 나가사키 후드티를 획득하십시오.


성능을 강화하고 더 빠르게 만들 이동 수단이 필요하십니까? 언제든 트랙을 달릴 준비가 되어 있는 프로젠 T20과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딩카 제스터 클래식은 어떠신가요? 이번 주에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이동 수단이 할인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프로젠 T20 - 30% 할인

트루페이드 네로 - 30% 할인

오셀럿 XA-21 - 30% 할인

프로젠 타이러스 - 30% 할인

RC 밴디토 - 30% 할인

모든 이동 수단 상징 - 30% 할인

딩카 제스터 클래식 - 35% 할인

그로티 이탈리 GTO - 35% 할인

디클라스 핫 링 세이버 - 35% 할인

바피드 플래시 GT - 35% 할인

디클라스 드리프트 탬파 - 35% 할인

하이잭 러스튼 - 35% 할인

위니 이씨 클래식 - 40% 할인

나가사키 쇼타로 - 40% 할인(해당 이동 수단은 데드라인 한 라운드를 플레이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웨스턴 오토바이 주식회사 가고일 - 40% 할인

나가사키 키메라 - 40% 할인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1012/Triple-Rewards-on-Hotring-Circuit-Issi-Classic-and-RC-Bandito-Race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