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독립기념일은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서도 특별한 날입니다. 도시의 거리에서는 불꽃놀이를 할 준비를 하고, 시골에서는 성조기 무늬의 리버레이터 몬스터 트럭을 타고 퍼레이드를 하십시오. 그리고 애국적인 맥주 모자를 쓰고 어디서나 자유를 만끽하세요. 또, 다양한 비즈니스 혜택과 애국자 여러분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 할인 등 여러 가지 보너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이번 주, 여러분의 애국심을 잘 표현해 줄 인기 아이템이 상점에 돌아옵니다. 성조기 테마의 옷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장하고 토니즈 펀 하우스에서 선물 상자를 개봉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첨단 기술로 무장한 Mk II 무기에 애국적인 상징을 붙이시겠습니까? 뭘 하든 GTA 온라인에 접속해서 다음의 특별한 아이템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해보세요.


바피드 리버레이터

웨스턴 소버린

머스킷

폭죽 발사기와 폭죽

MK II 무기 독립기념일 상징

이동식 작전 본부 독립기념일 상징

미국 국가 경적

패트리어트 타이어 연기

독립기념일 의상과 가면, 복장 

독립기념일 헤어스타일



여러분에게 보장된 자유를 이용하여 범죄 조직의 보스가 돼 보세요. 이번 주에는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기업가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특전과 지불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업장도 몇 군데 할인하고 있으니 사업을 확장하고 싶은 여러분은 꼭 확인해 보세요.


값나가는 패키지를 잔뜩 가지고 계신다면 이번 주가 기회입니다. 밀수업자 판매 임무에서 보상을 세 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무기 밀매 판매 임무와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는 GTA 달러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으니까요. 모든 바이커 판매 임무에서도 보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으니 웨스턴 소버린을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MC 두목 여러분도 이 기회에 바이커 사업 보급품을 판매해 보세요.


또한, 의뢰인 작업과 미사일 기지 시리즈를 플레이하고 보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주일 내내 두 배로 돌아가는 무기 밀매 연구와 나이트클럽 수입의 혜택도 짭짤할 겁니다.



독립을 기념하는 아이템을 무료로 나눠드립니다. GTA 온라인에 접속하고 카니스 USA 티와 패트리어트 맥주 모자를 받고 신나게 놀러 가세요.



독립기념일 보급품 외에도 Mk II 탄약을 포함한 모든 탄약이 75% 할인됩니다. 많을수록 좋은 게 탄약이니 잔뜩 구입해 두세요. 로켓 추진기가 달린 특수 차량과 천천히 움직이는 아토믹 비행선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동 수단이 할인 판매됩니다. 시설과 격납고, 나이트클럽, 상기 부동산의 리노베이션도 할인되니 꼭 확인해 보세요. 7월 10일까지 다음 항목이 40% 할인됩니다.


방탄 박스빌

나가사키 블레이저 아쿠아

조빌트 팬텀 웨지

램프 버기

코일 로켓 볼틱

임폰테 루이너 2000

캐런 테크니컬 아쿠아

MTL 웨이스트랜더

매머드 툴라

아토믹 비행선

바피드 페스티벌 버스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베네팩터 슐라겐 GT

매머드 패트리어트

이동식 작전 본부 캡과 리노베이션, 추가 시설

매머드 어벤져와 리노베이션, 추가 시설

베네팩터 테러바이트

요트

시설

격납고

임원 오피스

스페셜 패키지 창고

벙커

바이커 클럽하우스

바이커 사업장

나이트클럽과 리노베이션

나이트클럽 차고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1021/GTA-Online-Fourth-of-July-Week-Bonuses-Discount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