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지난달 7/23일 GTA 온라인에 카1지1노 & 리조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으나


국내는 지역법으로 인해 현재 칩 구매 이외 모든 도박성 콘텐츠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단 VPN을 이용하여 플레이 시 이용은 가능합니다. 


오늘은 그 VPN을 이용한 카1지1노 이용방법을 작성해드리려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 사용될 VPN은 무료가 아닌 유료 VPN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 하겠습니다.










1. 포털사이트에 "미꾸라지 VPN" 검색 또는 아래 주소로 접속합니다.

미꾸라지: 가속 서비스 (https://www.mudfish.net/)




2. 회원가입 후 회원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하여 가입 인증을 받아주세요.






3. 로그인 후 좌측 하단에 "크레딧 상태" 가 보일 텐데요 "크레딧 구매"로 들어가 줍니다.






4. 여기서 여러 "결제 가격"이 나올 텐데 3,000원 또는 5,000원짜리 중 하나를 구매하면 됩니다.

(절대 그 이상 크레딧은 결제하지 마세요.)





5. 그리고 결제 후 다시 로그인하면 "크레딧 상태"에 남은 크레딧 과 트래픽 용량이 표시됩니다.

(마지막 결제일이 다른 건 저 날짜에 결제하여서 그렇습니다.)




6. 결제까지 끝 맞췄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PC 용 Windows 64 Bits 버전을 다운로드해 줍니다.

32 Bits 버전 다운로드하지 마세요. 애초에 GTA5가 64비트 에서만 작동합니다.






파일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까지 끝 맞춰 줍니다.




7. 설치까지 완료되었다면 윈도우 에서 "Mudfish Launcher" 검색 후 바탕화면으로 꺼내거나 시작 화면에 고정시켜 줍니다.








8. 둘 중에 하나를 하셨다면 마우스 우 클릭을 눌러 속성 -> 호환성으로 들어가 준 뒤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을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해야 하는 이유는 일반 실행이 아닌 항상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9. 여기까지 하셨다면 "Mudfish Launcher"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세요.




10. 실행하였다면 좌측 상단에 "대시보드" 가 나올 텐데 먼저 아이템 -> 아이템 구매로 들어가 준 뒤 "Grand Theft Auto V" 검색하여 찾아 클릭합니다.





11.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며 여기서 중계 서버를 지역 제한이 걸리지 않는 서버로 변경하여 준 뒤 아이템 구매 버튼을 눌러주면 모든 설정은 끝이 납니다.







12. 이제 게임 실행한 "Mudfish Launcher"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좌측에 있는 "연결하기"를 클릭해 주면 






상단에 설정 구성 중이라고 변하고 잠시 기다리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자 그럼 이제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을 해보아야겠죠? 



앞서 말했듯 VPN을 먼저 실행해 준 뒤 


GTA 온라인으로 접속하면 이전과 다르게 카1지1노 오프닝 영상이 나타나게 되면 성공입니다.






모두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다면 잠겨있던 개인 딜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 모든 카1지1노 컨텐츠 들을 이용 할 수 있게 됩니다.



<사용 가능해진 럭키 휠>






<사용 가능해진 슬롯 머신>




여기까지 VPN 을 이용한 카1지1노 이용법 이였습니다.





<주의>


작성자는 카1지1노가 출시된 7/23일부터 지금까지 쭉 VPN을 사용해왔습니다.


아직까지는 정지는 없었고 안전하다고는 보장할 수 없지만 VPN이 EULA(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 약관 위반인 점 알고 계셔야 합니다. 


로 인해 온라인에서 정지 처분을 받을 가능성이 있으며 작성자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방법은 본인의 선택 사항 입니다.


이 포스팅은 수 많은 요청에 의해 작성 되었으며 차후 국내 또한 지역 제한이 해제 되면 해당 게시글은 비공개로 전환 됩니다.






본 포스팅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 및 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