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주 GTA 온라인에서 하늘을 날아 보세요


스톡파일에서는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하늘 위에 비행운이 수놓이게 될 겁니다. 벌겋게 달아오른 납덩이들이 별빛처럼 하늘을 장식하는 건 덤이죠. 이번 주 조종석에 올라타 전리품을 회수하고 안전하게 팀 기지로 반환해 보세요. 보상이 세 배입니다.

아니면 공중에서 또 다른 혼돈을 일으켜도 좋습니다. 작업 메뉴의 VS 옵션에서 에어 포스 제로를 선택해 목표를 보호하거나 공격해 보세요.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레이저 제트기에 올라타거나 탑 펀에서 도망자로 구성된 팀을 격추시켜 세 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암시장에서 큰돈을 만지려는 플레이어라면 4월 15일까지 밀수 작전 판매 임무를 완료해 보세요. 시세의 두 배가 되는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GTA 달러 선물


잊지 마세요.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분에게 이번 달 동안 일회성으로 500,000 GTA 달러를 제공합니다. GTA 온라인에 접속해 플레이하세요. GTA 달러는 7일 이내에 귀하의 메이즈 은행 계좌로 자동으로 입금됩니다.

제이 라거 맥주 모자


한 주 동안 오늘의 목표를 총 10개 완료하면 GTA$1,000,000와 더불어 제이 라거 맥주 모자가 무료 선물로 제공됩니다.


항공기 할인


초조한 론과 팀을 이뤄 항공기 암시장에서 물건을 팔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번 주 동안 모든 격납고와 관련 업그레이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해 보세요. 여러분의 새 공간을 장식할 여러 공중 이동 수단 역시 할인됩니다.

60% 할인: 격납고, 격납고 개조와 추가 시설


LSIA 격납고 A17, LSIA 격납고 1, 포트 잔쿠도 격납고 3499, 포트 잔쿠도 격납고 3497, 포트 잔쿠도 격납고 A2, 격납고 스타일, 조명, 바닥 그래픽, 오피스 가구, 편의 시설, 작업실

50% 할인: 버자드 공격 헬기
60% 할인: P-996 레이저

이동 수단 할인


하늘보다 땅을 더 좋아하신다면 레전더리 모터스포츠를 방문해 보세요. 로스 산토스에서 인기가 높은 이동 수단 2종이 50% 할인됩니다

50% 할인: 프린시페 디베스트 에이트
50% 할인: 베네팩터 슐라겐 GT

Twitch Prime 할인


Twitch Prime 계정을 Rockstar Social Club과 성공적으로 연동한 GTA 온라인 플레이어는 아레나 ZR380과 MTL 케르베로스의 모든 스타일이 75% 할인됩니다. 향후에 발표될 혜택을 보려면 Twitch Prime을 방문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Red Dead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19에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구호 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