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입니다.



현재 GTA 온라인 PC버전 한정하여 중대한 버그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 버그는 바로 GTA 온라인에 대한 데이터 정보가 모두 초기화되는 버그입니다.


모든 온라인 유저에게 걸리는 것이 아니며 일부 유저만 현재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 및 국내 커뮤니티에도 피해자가 다수 발생한 것으로 발견




접속 시 소유한 부동산을 잃거나, 소유한 차량, 무기 복장 등등 잃어버릴 수 있고


이에 대한 복구방법 또한 없으며 일부 유저의 말로는 게임을 삭제 후 재설치하거나 여러 번 온라인 재 접속 시 복구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정확한 방법이 아니니 혹여나 초기화되신 분들이 있다면 락스타 서포트에 문의를 해보거나


락스타의 공식 발표 입장을 기다려보는 방법밖엔 없을 것 같습니다.



GTA 온라인 데이터 유실에 대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떠도는 소문으로 의하면 해커의 소행 일수 있다고도 하네요.



저 또한 이 소식을 접하고 GTA 온라인에 접속해보았지만 다행히도 데이터는 모두 무사한 걸로 확인됩니다.


접속 시 락스타 소셜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접속하는 방법을 추천드리나


이 또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 여기까지이며 추가 소식이 들어오는 대로 이 게시글을 통해 알려드리거나 추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6 AM 02:31 내용추가


We are aware of an issue in GTA Online for PC where some vehicles, weapons and properties are not displaying in character inventories and are actively working to resolve it.


PC 용 GTA 온라인의 일부 차량, 무기 및 속성이 캐릭터 인벤토리에 표시되지 않고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현재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중 입니다.

2020.04.16 AM 04:39 내용추가

The issue resulting in GTA Online for PC vehicles, weapons and properties not displaying in character inventories is now resolved. Please restart your game and sign in again for these items to display correctly.

PC 차량, 무기 및 재산에 대한 GTA Online이 캐릭터 재고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는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다시 로그인하여 이러한 항목이 올바르게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