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근 몇 달간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상황에서 커뮤니티 여러분들은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다리셨을 겁니다. 이제 다음 몇 주 동안 두 게임에 흥미진진한 업데이트가 적용된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7월 28일 화요일, Red Dead 온라인에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자연의 신비를 탐험하는 신규 직업을 필두로 새로운 개척자의 삶이 출시될 예정이며, 여기에는 새로운 무법자 패스와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이 반영된 수많은 콘텐츠, 수정 사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간 수많은 플레이와 발견을 즐겨 보세요.


GTA 온라인에는 여름 업데이트가 출시됩니다. 다양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의 신규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올해 말에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방대한 업데이트가 두 게임 모두에 제공될 것 입니다. Red Dead 온라인에서는 기존 직업에 신규 추가 및 확장 콘텐츠가 제공되며, GTA 온라인에서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업데이트로 완전히 새로운 장소에서 펼쳐지는 신규 습격이 제공됩니다


커뮤니티 피드백


저희는 여러분들이 공식적인 피드백 채널을 통해 제출한 의견을 바탕으로 최근 업데이트에 다수의 요청을 받았던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Red Dead 온라인에는 악기를 추가했으며, GTA 온라인에는 마스터 컨트롤 서버를 통해 모든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했습니다. 이 외의 다양한 제안 사항 역시 다음 몇 주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해서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 피드백 페이지를 통해 여러분들의 의견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는 게임을 모더와 핵, 해커, 다른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플레이어로부터 최대한 안전하게 지켜내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올해 현재까지 두 게임에서 커뮤니티 규칙을 위반한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조치를 취했습니다. 저희 커뮤니티를 안전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해당 부정행위를 펼치는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나 Red Dead 온라인과 GTA 온라인의 웹 신고 도구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다양하고 자세한 소식은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