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번 5월과 여름 내내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에 팬 여러분이 가장 자주 요청해 주셨던 사항과 다양한 신규 아이템, 개선 사항 등을 포함해 여러 가지 새로운 업데이트가 찾아올 예정입니다.

 

 

GTA 온라인

로스 산토스의 길거리에 다시 자동차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차량을 개조하고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열광하는 자들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으니, 당국과 기타 말썽꾼들의 방해는 걱정 말고 마음이 맞는 기계광과 함께 자유로이 차량을 시험하고 뽐내 보세요. 또한 이번 유행을 계기로 새로운 지하 자동차 모임과 신규 지역 레이스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훔친 이동 수단에 대한 수요가 높이 치솟았습니다.


그리고 인기 있는 최신 이동 수단을 획득하기 위해 조직원과 거리를 습격하거나 새로운 레이스에서 경쟁을 벌여 보세요. 아니면 정밀하게 개조한 도주용 이동 수단이 성공의 열쇠가 되는 강도 임무에 참가하고 다양한 재미를 느껴 보세요. 놀라운 액션이 펼쳐지는 만큼 위험도 따른답니다. 모두 이번 여름에 찾아옵니다.

 

 

이번 GTA 온라인의 여름 업데이트 준비를 돕기 위해, 5월 27일 GTA 온라인 스턴트 시리즈에 8가지 신규 스턴트 레이스가 찾아옵니다. 스턴트 레이서들은 이 새로운 트랙에서 다양한 이동 수단을 타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즐길 수 있죠.

이후 미래적인 데드라인 모드에 팬 여러분을 위한 7가지 신규 경기장이 추가되니, 쇼타로 바이크의 폭발적인 빛의 섬광으로 상대를 제거해 보세요. 혹시 무장 저항 병력의 공세를 섬멸하는 게 더 구미가 당긴다면 로스 산토스부터 블레인 카운티까지 새로운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를 선택하세요.

 

Red Dead 온라인

다음 주, Red Dead 온라인에서 갭투스 브리치의 황량한 전초 기지부터 앤즈버그의 광산 마을과 라그라스의 늪지까지 개척지의 여러 상징적인 장소에서 8가지 신규 경주가 펼쳐집니다. 새로운 경주와 오픈 경주에서 벌어지는 온갖 승마 경기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뽐내 보세요. 경주로의 봉화를 따라 여러분만의 최적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게 관건입니다.


아니면 새로운 표적 경주 또는 오픈 표적 경주에서 믿을 수 있는 활을 매고 말에 탄 채로 활쏘기 실력을 발휘해 표적 체크포인트를 제거해 보세요. 5월 25일부터 Red Dead 온라인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이 새로운 경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Red Dead 온라인의 여름 업데이트에는 지하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려는 용맹한 플레이어를 위해 각종 새로운 임무가 다양하게 추가됩니다. 안젤로 브론테의 충성스러운 행동 대장 귀도 마텔리가 생 드니에서 자신만의 범죄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협박이든 기분 나쁜 범죄든, 위험천만한 대규모 강도 임무든 상관없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들의 피 묻은 돈을 획득해 보세요.


그 외 다양한 혜택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의 확장 및 개선 버전이 2021년 11월 11일에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로 찾아옵니다. 추가로, 이번 GTA 온라인의 여름 업데이트에는 곧 출시되는 확장 및 개선 버전을 플레이하려는 여러분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장르를 재정립한 게임인 Grand Theft Auto III의 20주년을 맞아 여러 가지 깜짝 소식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GTA 온라인 플레이어라면 특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GTA 온라인의 스탠드얼론은 두 플랫폼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첫 3달 동안 PlayStation 5 플레이어에게 GTA 온라인의 스탠드얼론 버전이 무료 독점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PlayStation 4의 PlayStation Plus 회원은 PlayStation 5로 GTA 온라인이 출시될 때까지 매달 초 PlayStation Store를 방문하면 1,000,000 GTA 달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니 Rockstar 뉴스와이어에서 향후 업데이트와 주간 보너스 이벤트 등을 계속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