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오피스 차고" 입니다.

 

오피스 차고에 대해서 설명하기 앞서 "오피스" 에 대한 포스팅을 안보셧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 오피스에 대하여 알아 봅시다.

 

URL : http://artildainfo.tistory.com/139

 

 

 

오피스 차고란?

 

쉽게 말해 GTA 온라인 부동산 중 하나인 "오피스" 건물에 차량을 보관할 수 있는 "차고" 를 추가시켜 줍니다.

 

오피스 차고는 2016년 12월 14일 "반입/반출" 컨텐츠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부동산 입니다.

 

 

 

오피스 차고를 구매

 

오피스 차고는 오피스와 마찬가지로 "빨간 네모박스" 가 표시된 "Dynasty8 Executive" 웹사이트 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해당 웹사이트에 클릭하면 오피스와 마찬가지로 총 4가지의 오피스 차고가 구매 가능합니다.

 


오피스 차고는 기존 소유하고 계신 오피스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아이콘이 하나 더 나타나는데요.

 

그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오피스 차고" 입니다.

 

오피스 차고는 본인이 소유한 오피스의 건물만 차고가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자신이 A 라는 오피스를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B 오피스 차고는 구매를 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

 

오피스 차고 리노베이션

 

 

오피스 차고 또한 마찬가지로 다른 부동산과 동일하게 "리노베이션" 이 가능한데요.

 

총 3가지의 "인테리어"와 "조명" 그리고 "층간 표시판"이 존재 합니다.

 

이 또한 기본옵션 이외 변경시 추가금이 필요로 합니다.

 




오피스 차고는 총 3층 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1층당 최대 차량 보관은 20대 까지 가능합니다.

 

기존 부동산 6채와 오피스 차고 3층을 포함하면 총 120대의 차량이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여기서 시설, 클럽하우스의 차고까지 포함시킨다면 120대 이상의 차량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차량 개조 샵

 


 

오피스 차고에는 차고 이외 차량 개조가 가능한 "차량 개조 샵"이 존재하는데요.

 

굳이 먼거리에 있는 커스텀샵에 방문 할 필요 없이 자신의 오피스 차고에서 개조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 "차량 개조 샵"을 추가하는 것 또한 추가금이 필요로 합니다.

 

 


차량 개조 샵을 추가하신뒤 오피스 차고에서 차량을 탑승하게 되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게되는데요.

 

 



"E" 키를 누루시게 되면 위와 같은 장면과 함께 차량 개조를 하실 수 있는 차량 개조 샵으로 진입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또한 베니즈 차량을 개조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오피스 차고 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