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평화로운 주말 늦은 오후 어느때와 똑같이 블로그를 접속해보니 누적 방문자가 20,000명을 넘었더군요.
2/11일 에 첫 블로그를 시작하고 1만명까지 3개월 가량이 걸렸는데 2만명까지는 두달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고작 누적방문자 2만명이라는 수치가 수십 수백명인 파워블로거 분들한테는 쨉도 안되지만 전 만족 합니다.
무튼 20,000명 기념 포스팅일 할려고 하는데... 기념 포스팅이라고 할것도 없고........
그냥 몇일전에 새로 구매한 마우스와 키보드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기존에 쓰던 마우스는 TL7A 쓰고 있었고 키보드는 스카이 디지탈 NKEY-R3 를 쓰고 있었는데..
마우스님은 갑자기 급사(?) 해버리시고 R3 키보드는 너무 키가 씹히는 현상이 많아 아주 빡쳐있던 상태(ㅡㅡ)라 그냥 새로 다른걸 사버렸습니다.
우선 마우스는 싸구려 마우스를 사서 하려다 예전부터 눈독해둔 G502 을 과감히 질렀습니다.
벌크는 몇만원 싼편인데 A/S 기간이 짧다고 하여서 몇만원 더 주고 정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인터넷 가격은 약 8만원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사실 마알못 입니다. 마우스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DPI 정도만 조절해서 쓰는정도 입니다.
마우스에 내장된 매크로 기능으로 GTA5에 스낵이나 방탄복 매크로를 설정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보았는데 방법을 영 알수가 없네요.
혹시나 GTA5를 G502 마우스로 하시는분들중에 스낵이나 방탄복 매크로를 설정하여 쓰시는분들이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G502 마우스를 쓰시는분들 말을 들어보면 기본도 많이 무겁다고 하는데 전 모르겠습니다...
지금 무게추 3개를 넣고 하고있는데도 그닥 무겁다고 느끼질 못하겠네요.
크기도 뭐.. 제 손크기가 10.5 정도라 크기는 딱 맞는거 같습니다.. 그 이하 손크기를 가진분이면 조금 클수도 있겠네요.
그다음 키보드는 .....
키보드도 키알못이라 뭘사야할지 몰라서 (축 정도만 알고있는) 예전부터 눈독 들린 K70 LUX 커세어 (허세어)를 살까 했는데.
아는분이 극구 말려서 포기하고 덱 제품의 만텔라로 결정하고 입금까지 다해뒀는데 어디서 마음에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주문 취소 해버렸습니다.
결국 니놈이 산 키보드는 무엇이냐!?
바로 아래 녀석인 레오폴드 FC900R PD 을 구매햇습니다.
박스 패키지 모습은 이러 합니다.
키캡(?)은 제일 비싸고 좋다는 PBT 를 쓰고 있고요 체리 MX 스위치 입니다.
전에 쓰던건 카일축에 + 청축이라 키압이 오지게 높더군요 ㅡㅡ
구성품은 키보드 본체, 스페어 키캡, USB/PS2 젠더, 키캡 리무버, 플라스틱 커버, 탈찰식 USB 케이블 입니다.
탈찰식!?
탈찰식!!?
네 보시다 싶이 탈찰식 입니다.
그러나 연걸 선은 일반 선(?)이라 나름 아쉽더군요..
네 축은 적축 모델 입니다.
청축을 사고 싶었지만 너무 시끄럽다는 잔소리를 들은 관계로...
마침 키도 안먹겠다 적축으로 구매 했지요..
가격이 궁금해 하실분들이 계실텐데 인터넷에서 140,000원 정도 주고 구입 햇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도 레오폴드 키보드로 작성하고 있는데. 카일축만 써오다 체리축을 쓰니 키감도 그렇고 키압도 그렇고
저한테는 너무나 만족 스럽네요.
이런 허접한 개봉기도 아니고 리뷰도 아니고 보시고 구매하실 분들은 안계시겟지만..
혹시 모르니 링크 하나 남겨드리고 이만 포스팅을 갑작스럽게 끝마쳐 보겠습니다.
뿅
레오폴드 FC900R PD 그라파이트 블루 한글 (적축) 기계식 키보드
http://www.guidecom.co.kr/shop/detail.html?gid=270744#appraisal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