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원칙 (2021.01.06)

category 공지사항 2018. 2. 12. 00:33
728x90

 

안녕하세요.

 

틸다의 게임 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https://tildastory.co.kr/)

 

 

블로그 소유자는 해당 블로그의 관리자(Artilda)이자 총괄 운영자이며 스태프(운영진)은 소유자에 의해 선정됩니다.

 

 

 

<제 1조>

 

1.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블로그 주인에게 있으며 포스팅 사용은 원글의 출처를 표시한다는 조건에 사용 가능함

단 상업 및 2차 가공 금지 (이외 유튜브 등 영상 자료에 필요시에도 출처 표시 조건에 사용 가능)

 

2. 게시글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게시글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음

 

3. 반말, 홍보성, 비하성, 정치적,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댓글은 이유 물문 무통보 삭제 처리 됨

(욕설은 댓글 차단에 이어 IP 차단까지 진행될 수 있음)

 

4.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도배)으로 작성 시 이유 물문 무통보 삭제 처리 됨

 

5. 댓글로 통해 특정 모임 임의 개설 및 SNS, 오픈 채팅방 등 홍보를 금지하며 발견 시 그 즉시 무통보 삭제 처리 됨

 

6. 상호 간에 음슴체, 비속어 사용 금지하며 올바른 한글 언어를 사용해 주세요.

 

7. 글리치 관련 (게임에 악영향이 가능 글리치는 되도록이면 알려드리지 않으려 합니다.)
이 외 글리치는 여러 의견을 반영 후에 작성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1.01.06 추가)

 

 

그 외 기타 저작권 내용 : http://notice.tistory.com/980

 

 

이 약관은 2021년 01월 06일부터 적용 됩니다.

 

 

<제 2조> (블로그 도메인 관련)

 

1. 2018년 8월 20일 날짜로 블로그 2차 도메인 주소가 추가되었으며 해당 도메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 https://artildainfo.tistory.com/

신규 : https://tildastory.co.kr/

 

 

<제 3조> (블로그 이용 안내)

 

1. 블로그의 스킨과 포스팅들은 인터넷 브라우저 (Google Chrome, FireFox, Safari, 네이버 웨일 (1920x1080) 해상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  구버전 IE10 이하 지원을 중단합니다. 스킨 자체적으로는 지원 중이지만 티스토리에서 IE10 이하 브라우저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였습니다.

(구 버전 사용 시 일한 한 블로그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며 구버전 IE10 사용자분들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01월 06일부터 적용 됩니다.

 

 

 

 

 

해당 게시물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될 예정입니다.

 

 

 

Copyright ⓒ TildaStor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