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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rtilda입니다.


오래전에 락스타 서포트 문의 방법에 대한 게시글을 올렸었는데요.


현재는 기존 방식과 다소 달라진 점이 있어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 기반으로 재 포스팅합니다.




1. 각종 웹 포털사이트에 "락스타 소셜클럽" 또는 아래 링크를 눌러 접속합니다.


URL :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




2. 접속 후 가장 하단으로 스크롤 하시면 아래와 같이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그중 "지원"에 들어가 줍니다.







2-1. 로그인이 되어있는 분들은 아래처럼 들어가시면 됩니다.







3. 그럼 아래와 같이 메뉴가 나타나게 되며 그중 "Grand Theft Auto V" 선택하여 들어가게 되면






4. 이렇게 "어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라고 메뉴가 나타납니다.


URL : https://support.rockstargames.com/kr/categories/200013306



 온라인 문제는 "온라인 플레이" 를 선택해 주시면 되고 이외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5. 그러면 또다시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현재 자신이 GTA5를 플레이하고 있는 플랫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PC 판인데 콘솔(플스, 엑박) 등을 선택하시면 안 됩니다...









6.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문의 할 수 있는 곳이 나타납니다.




플랫폼 아이디에 자신의 온라인 캐릭터 ID를 입력해주시고 업로드할 사진이 있다면 아래 업로드 메뉴에서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7. 위와 같이 뜨지 않고 아래와 같이 뜨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로그인을 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니 로그인을 하면 6번처럼 나타납니다.





8. 그리고 답변 형식을 선택해야 하는데


웹 요청은 말 그대로 이메일 형식으로 받아볼 수 있고 최대 24시간이 걸리나.


주말에 문의 시 한국 시각 평일 오후 정도에 답장이 날아옵니다.


채팅 티켓 제출은 해보지 않았지만 1분 이내 답변이 날아옵니다.

(시간대에 따라 없을 수 있음)






9. 그리고 등록한 메일로 아래와 같이 락스타 서포터에서 메일 하나가 날아오는데.


이건 답변이 아닌 문의한 문의사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확인 메일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의 문의 방법이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2019.08.16 날짜로 리뉴얼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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