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상상해 보시죠. 상대가 여러분을 산산조각 내기 위해 목숨을 걸고 덤비는 동안, 여러분은 폭탄이 설치된 이동 수단을 목적지까지 배달해야 합니다.


이 위험천만하고 격렬한 스피드 호송대에서 승리를 거머쥐는 쪽은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폭탄이 설치된 이동 수단에 탈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또한, 지금부터 5월 27일까지 10개의 오늘의 목표를 완료하면 GTA$1,000,000라는 엄청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목표는 플레이어 상호 작용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톡파일 이벤트

여러분의 독립적인 영혼에게 팀워크가 무리라고 여겨진다면 중개인 따위는 제쳐버리고 스톡파일에서 높은 고도의 공중전을 즐기며 직접 화물을 배달해 보세요. 이번 주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합니다.

자유 모드 이벤트

지도에서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자유 모드 이벤트에서 보상을 세 배로 지급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모든 이동식 작전 임무를 완료하는 진취적인 악당이라면 역시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모한 스턴트맨보다 미국스러운 직업은 어디에도 없을 것입니다. 5월 27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파란색 자크 크랜리 슈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성조기 문양의 오토바이와 경사로는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이번 주의 최고 상품은 미군 공학의 정수이자 집약체인 브라바도 하프트랙입니다.


5월에 GTA 온라인을 아직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이번이 일회성으로 500,000 GTA 달러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5월 31일까지 플레이하면 GTA 달러가 7일 이내에 메이즈 은행 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이번 주 동안 아뮤네이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폭죽 발사기와 폭죽 탄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깜깜한 밤하늘이나 여러분의 앙숙을 폭죽으로 수놓아 보세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무료 폭죽 발사기와 폭죽 탄약


격납고 50% 할인

LSIA 격납고 A17, LSIA 격납고 1, 포트 잔쿠도 격납고 3499, 포트 잔쿠도 격납고 3497, 포트 잔쿠도 격납고 A2


격납고 개조와 추가 시설 50% 할인

격납고 스타일, 조명, 바닥 그래픽, 오피스 가구, 편의 시설, 작업실


무료 이동식 작전 본부 상징

성조기, 이글클로, 이글클로 국기, 독립 기념


이동 수단 할인


트루페이드 트랙스 – 40% 할인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 40% 할인

TM-02 칸잘리 – 40% 할인

모든 요트 – 40% 할인

BF 램프 버기 – 50% 할인

매머드 패트리어트 스트레치 – 50% 할인

버킹엄 아쿨라 – 50% 할인

볼라톨 – 50% 할인


트위치 프라임


Twitch Prime 계정을 Social Club과 연동한 GTA 온라인 플레이어는 지금부터 5월 27일까지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2백만 GTA 달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메이즈 은행 계좌에 나타날 때까지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팔레토 항구의 픽셀 피트 아케이드 기본 부동산 구입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Twitch Prime 플레이어는 수륙양용 매머드 툴라 비행기가 80% 할인되며, 그로티 퓨리아 슈퍼카가 60% 할인됩니다. 향후 혜택을 얻고 싶다면 Twitch Prime에 방문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