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뮤직 로커의 그랜드 오픈 및 상주 DJ들의 새로운 명단의 공개와 더불어 카요 페리코 습격 출시와 함께 GTA 온라인의 음악적 세계 역시 더욱 확장됩니다. 새로운 라디오 방송국 3개가 추가되며 기존 방송국인 플라이로 FM과 월드와이드 FM에 주파수를 맞추면 250개 이상의 새로운 트랙들이 대형으로 업데이트된 플레이 목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 출시 이후 최대 규모의 음악 업데이트입니다.



스틸 슬립핑 로스 산토스


한편, 영국 DJ 조이 오비슨은 로스 산토스에 상점을 차린 뒤 미러 파크 외곽에서 자신만의 해적 라디오 방송국인 스틸 슬립핑 로스 산토스의 전파를 내보내려는 꿈에 부풀어 있습니다. 조이는 하우스와 테크노, 드릴, 드럼 앤 베이스 등을 대중에게 들려주려 하지만, 주파수 신호가 도시 전체로 내보낼 정도로는 강력하지 않다는 것이 유일한 문제입니다. 조이가 자신의 방송을 도시 전체에 들려주기 위해서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12월 15일 지역 DJ의 소원을 들어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컬트 FM 99.1


라디오를 틀어 The Strokes와 The Voidz의 줄리안 카사블랑카스가 진행하는 컬트 FM의 주파수에 맞춘 뒤 음악을 감상해 보세요. 기묘하면서도 경이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Mac DeMarco, David Cross, Tony Mac 등 호화 출연진이 게스트로 등장하며, 방송국의 플레이 목록에서는 Joy Division, New Order, A Certain Ratio의 매드체스터 음악부터 Danzig, the Velvet Underground, Iggy Pop의 예전 음악까지, 그리고 그 사이사이의 모든 장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he Voidz의 "Alien Crime Lord" 앨범의 신규 트랙에 대한 전 세계 독점 프리미어 역시 제공됩니다.



뮤직 로커


이번 12월 말에는 뮤직 로커가 자신만의 방송국을 가지게 됩니다. 로스 산토스의 가장 핫한 신규 클럽들의 무대와 음악을 가져와 지상에서 전파할 예정입니다. 카이네뮤직의 믹스, 팜스 트랙스와 무디맨의 장르를 뛰어넘는 무대가 제공될 뮤직 로커는 하우스, 디스코, 테크노광들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플라이로 FM


그래미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이자 로스 산토스 최고의 비트메이커 Flying Lotus가 플라이로 FM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믹스를 갖고 돌아왔습니다. Tierra Whack, Madlib의 신규 트랙, 플라이로의 신규 음악, MF DOOM처럼 보기 드물고 특별한 놀라움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월드와이드 FM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DJ 질레스 피터슨이 New London Jazz의 새 음악 믹스와 월드 뮤직을 들고 월드와이드 FM으로 돌아옵니다. Kamasi Washington, Khruangbin, BADBADNOTGOOD, MF DOOM 등 음악 거장들의 트랙과 기타 다수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플라이로와 월드와이드 FM은 기존 방송국에 색다른 분위기와 새 음악을 선사할 수 있도록 출시 후 일정 기간 동안 완전히 새로운 믹스와 트랙을 공개하며, 일정 기간 후에는 클래식 믹스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1834/still-slipping-los-santos-kult-fm-and-the-music-locker-coming-to-the-r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