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새롭고 독특한 차종의 선발 주자가 된 이 녀석은 평화를 바라지 않습니다. 번개처럼 빠르며 쥐죽은 듯 조용합니다. 페가시 테저랙트는 진화한 자동차입니다. 지금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한 대 구매하고 올바른 역사의 길로 들어서십시오.

 

 

미국의 공학 기술이 멋지게 탄생시킨 이 녀석의 이름은 바피드 엘리입니다. 하지만 빈티지 재킷을 걸치고 Snapmatic의 레트로 필터를 걸기 전에 조심하십시오. 이 늙은이를 얕잡아 보면 팔다리가 뜯어져 나갈 수도 있으니까요... 지금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를 방문해 구입하십시오.

 

 

보너스

 

 

핫 링 써킷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는 행사가 4월 2일까지 계속됩니다. 그러니 안전 벨트를 단단히 매고 슬립스트림을 하며 치열한 레이스를 펼치십시오. 과정은 아름답지 않아도 됩니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서 활동하는 CEO 여러분은 이번 주 스페셜 패키지 판매에서 GTA 달러를 두 배로 받아 많은 수입을 챙길 수 있으며 수행원과 직원들도 급료 GTA 달러를 두 배로 받습니다.

 

할인

 

유능한 사업가들은 다들 알고 있습니다. 돈이 나올 구멍은 많을수록 좋다는 걸 말이죠. 이번 주,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다양한 부동산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말고 여러분의 불법 사업에 시동을 거십시오.

쉴 틈도 없이 일만 하는 건 건강에 해롭습니다. 여러분이 보유한 이동 수단의 파괴력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일부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FH-1 헌터 파격 할인을 만끽하십시오.

 

부동산 & 이동 수단

 

포트 잔쿠도 격납고 A2 - 50% 할인
스페셜 패키지 창고 - 50% 할인
스모크 트리 로드 벙커 - 35% 할인
아르카디어스 비즈니스 센터 - 30% 할인
아쿠아리우스 요트 - 30% 할인
FH-1 헌터(무기화된 헬리콥터)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머플러(제트 추진 이륙 포함) - 25% 할인
상징 - 25% 할인
엔진 - 25% 할인
터보 - 25% 할인
브레이크 - 25% 할인
트랜스미션 - 25% 할인
스포일러 - 25% 할인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일정

 

 

프리미엄 레이스: "장애물 경주"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 장애물 경주에 참가하십시오. 3위까지는 추가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는 RP를 3배로 획득합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타임 트라이얼: "델 페로 선착장"

 

이번 주의 타임 트라이얼 델 페로 선착장에 도전해 보십시오.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십시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립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