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팁을 가지고 왔는데요.

 

GTA5 싱글이외 온라인의 여러 무기들 간혹 난잡하게 되어있어 임무나 습격시에 탭키로 한번 바꾸어 줘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싱글(스토리모드)를 이용하여 온라인의 무기를 조금 더 간결하고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습니다.

 

방식은 아주 간단하며 누구나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GTA 온라인이 아닌 싱글(스토리모드)를 적용해주신뒤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무기 배치를 아래처럼 진행 해줍니다.

 

 


원하는 대로 정렬을 해주신뒤 각 캐릭터의 개인 하우스 내부에 있는 침대로 다가가면 저장 문구가 나타날텐데요.

 

 




저장을 해주신뒤 온라인에 접속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싱글(스토리모드) 에서 정렬한 무기가 순서대로 나타나게 됩니다.

 

 


세션 변경 및 임무나 습격을 플레이 하고 나와도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혹여나 제대로 셋팅 되지 않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았을경우

 

위와 같은 방법 그대로 다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온라인에만 추가된 일부 MK II 무기는 싱글(스토리모드)에서 해당 무기를 트레이너 같은 프로그램으로 로드 시켜준뒤 저장하여야 MK II 무기또한 저장 됩니다.

 

이상 소소한 무기 정렬 팁 이 였습니다.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