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게시글 작성및 읽어주시기 앞서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평가 와 리뷰이며 3년간 플레이 해온유저로써 초보 유저 분들이 입문용으로 사시면 괜찮은 이동수단 위주로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중 장비>

 

나가사키 버자드 : 국민차가 젠토르노 라면 국민 헬기 버자드가 있습니다.


항공 이동수단중 가장 많이 소환되고 많이 타지 않을까 합니다.


최대 4인이 탑승 가능하며 유도미사일과, 머신건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뒷자리 탑승자 두명은 일부 무기류또한 사용 가능 합니다.


특히 자신이 CEO인 경우에 필수존재가 되다싶이 하기때문에 자신이 CEO 라면 없어서는 안될 존재 입니다.


기본적으로 페가수스를 통해 스폰이 가능하며 자신이 CEO라면 CEO기능으로 스폰이 가능합니다.


락스타 또한 구매율이 높은걸 아는건지 할인또한 자주 하는편 입니다.


출고 가격 : $1,750,000

 

카고밥 & 카고밥 제트샘 : 반입/반출 업데이트후 필수 이동수단 중 하나가 되어버린 수송 헬기 카고밥 입니다.


최대 10명의 유저가 탑승 할수 있습니다. 최대 RPG 1방을 버텨내며 호밍 런쳐 2방을 버텨냅니다.


자신이 CEO 이며 반입/반출 또한 하는 사장님이라면 필수로 구매를 해야 될게 아닌가 싶습니다.


카고밥 과 카고밥 제트셈의 가격차이가 존재하는데 성능에는 전혀 차이가 없으며 단순히 디자인 차이 입니다.


(할인또한 자주하는 편이므로 가격이 높아 구매가 꺼려진다면 할인을 기다려 보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출고 가격 (일반) : $1,790,000

출고 가격 (제트샘) : $1,995,000

새비지 : 밀수작전 업데이트 전 버자드와 양대산맥을 이루었던 공격형 헬기중 하나 입니다.


버자드에 비해선 회피기동이 쉽지가 않습니다.. RPG 최대 1방 까지 버텨내며 아쉽게 2방까진 버텨내지 못합니다.(수정)


새비지의 유일한 장점이라면 딜레이 없는 연사 유도미사일 연사 기능입니다.


적이 찾아 격추시키기 전에 연사기능으로 적을 죽여버리는 것이지요.


출고 가격 : $1,950,000

 

베스라 : 베스라 입니다. 베스라 베스라 베스라 이 전투기도 GTA 극초기시절 부터 존재해왔던 제트기중 하나 입니다.


구형 답게.. 공격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순 정찰기 용도 입니다.


속도가 일반 전투기 급과 비슷하여 많이들 애용하시는 비행기중 하나 입니다.


출고 가격 : $1,150,000

 

해당 게시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