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한국시간 29일 새벽 1시경 락스타 게임즈 공식트위터에 아래와 같은 사진 한장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4명의 아티스트 들이 리스트에 올랐으며 아래 Solomun, Tele Of Us, Innervisions 와 같이 트윗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라온 스크린샷을 해석하자면 다음 업데이트는 2018년 여름 로스산토스에 공개될것이다 라고 합니다.


또한 전 락스타 관계자인 "Yan2295"는 락스타가 올린 알수없는 사진중 무늬가


현재 들어갈수 없는 바하마 마마스 클럽의 벽과 아주 유사하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실제 바하마 마마스 클럽 내부)


바하마 마마스는 현재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들어갈 수 없으며 버그(글리치)를 이용해 들어가거나 싱글 플레이 모드를 통해 들어갈수 있습니다.


또 추가적인 트윗을 하나 더 올렸는데 여름에 업데이트는 사실화 이며


업데이트가 된다면 6월 19일 또는 21일에 트레이너 영상을 공개후 6월 26일에 업데이트가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락스타가 해당 트윗을 올림으로써 다음 DLC는 나이트 클럽이 될것이라는 확신이 가지고 있으며


아주 개인적으로 업데이트 시기를 유추해보면 지난해 건러닝 이후로 패치가 끝난 직후 1주일 뒤에 업데이트 관련 영상이 나왔으므로


빠르다면 다음달 5일,7일 트레이너 영상이 공개되고 12일에 업데이트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