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드디어 여러분께 Red Dead Redemption 2의 스페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의 세부 내용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3가지 버전의 예약 구매 추가 보너스와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실물 수집품이 담긴 특별한 구성품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Red Dead Redemption 2 예약 구매에는 다음과 같은 스토리 모드용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전투마: 이 멋진 철회색 아르덴 전투마는 치열한 전투에서도 늘 믿음직스럽습니다. 평범한 말보다 두둑한 용기와 기력을 갖춘 이 말은 총격전이 벌어질 때 침착하게 대응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무법자 생존 도구: 무법자 생존 도구에는 체력과 데드아이를 채워주는 아이템 등을 포함하여 개척자의 힘든 생활을 버텨내기 위해 꼭 필요한 여러 보급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예약 구매 보너스

PlayStation Store와 Xbox Store에서 디지털 예약 구매를 하면 위에서 말씀드린 전투마와 무법자 생존 도구 외에도 다음 보상을 추가로 받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스토리 모드용 현금 보너스: 반 더 린드 갱단은 돈을 벌어 새로운 보급품을 확보하기 위해 늘 애쓰고 있습니다. 이 게임 내 현금 보너스가 있으면 아서 모건이 무기와 약간의 음식, 유용한 아이템 몇 가지, 탄약 등을 구입하기에 충분할 겁니다.

보물 지도: Red Dead Redemption 2 세계 곳곳에서는 비밀리에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스토리 모드용 특별 한정 보물 지도가 있으면 아서가 숨겨진 보물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2018년 7월 31일까지 예약 구매해야 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스페셜 에디션


Red Dead Redemption 2: 스페셜 에디션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스토리 모드용 특별 한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스토리 모드의 은행 강도 임무와 갱 은신처: 아서와 몇몇 동료 갱단원이 과감한 계획을 세워 로도스 남부 마을에 있는 은행에 침입해서 강도질을 벌이는 은행 강도 임무를 특별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다른 곳에서는 델 로보 갱단이 농장을 차지했습니다. 이 갱단의 은신처를 청소하고 은닉한 재산을 훔쳐 수익을 거두십시오.

대플 블랙 서러브레드(말): 이 서러브레드 경주마는 아름다운 반전 대플 블랙 코트를 지녔으며 놀라운 속도와 가속력으로 무리에서 선두를 지키게 해 줍니다. 그리고 진한 초콜릿색 가죽과 은색 메달로 장식된 특별 한정 누에보 파라이소 수제 안장도 획득하십시오. 이 말과 안장은 Red Dead Redemption 2 스토리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적 및 메달 게임 플레이 보너스: 이 특별한 스토리 모드용 아이템은 아서가 착용하고 있으면 도움을 받습니다. 독수리 발톱 부적을 아서의 신발에 장착하면, 아서의 주변 경계 기술을 더 오래 지속하게 합니다. 가방에 이구아나 비늘을 가지고 있으면, 아서가 말에 타고 있을 때 피해를 덜 받게 합니다.

게임 플레이 부스트, 현금 보너스 & 할인: 다양한 특별 한정 스토리 모드 부스트, 보너스, 할인 등으로 아서가 거친 황무지에서 살아남아 갱단원과 캠프를 돕는 데에 도움이 될 겁니다. 기본 상태 부스트는 아서의 기력, 체력, 데드아이 기본 게이지에 유용합니다. 반 더 린드 갱단과 함께 하는 강도 임무, 사냥과 동물 사체 판매 등에서 더 많은 현금을 받으십시오. 반 더 린드 갱단의 캠프에 적용되는 모든 업그레이드를 할인받으십시오.

누에보 파라이소 총잡이 복장: 아서가 착용하는 이 특별 한정 스토리 모드 복장은 국경 남쪽의 카우보이와 강도가 입던 복장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복장은 챙이 넓은 검은색 카우보이 모자, 진한 인디고 코트, 낡은 챕스 청바지, 가죽 장갑과 부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 무기 무료 이용: 옛날 서부에서 살아남으려면 다양하고 좋은 무기는 필수입니다. 스토리 모드의 게임 내 총포상에서 다음의 무기 3개를 무료로 이용하십시오: 강력한 볼캐닉 피스톨, 파괴적인 펌프 액션 샷건, 다용도의 랭카스터 바민트 라이플.

Red Dead Redemption 2: 스페셜 에디션은 PlayStation Store, Xbox Store, Rockstar Warehouse, 그리고 일부 소매점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은 스페셜 에디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스토리 모드 콘텐츠는 물론, 다음과 같은 온라인용 추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보너스 복장: 온라인 캐릭터용 2개의 특별 한정 복장을 획득하십시오. 블랙로즈 현상금 사냥꾼 복장은 진한 빨간색 롱 코트와 금색 회중시계 줄이 달린 조끼, 초콜릿색 가죽 부츠 안으로 넣어 입은 짙은 색 바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퍼헤드 해결사 복장은 모피가 들어간 새들브라운 가죽 조끼, 투톤 장갑, 검은색 가죽 부츠 안으로 넣어 입은 가는 세로줄 무늬의 검은색 바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랙 체스넛 서러브레드(말): 인상적인 블랙 체스넛 코트를 지닌 이 인상적인 서러브레드 경주마를 타고 경쟁자들을 압도하고, 제트블랙 가죽과 금색 메탈 장식이 들어간 특별 한정 하이 플레인 커팅 안장도 받으십시오. 이 말과 안장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캠프 테마 무료 이용: 생존자 테마를 무료로 이용하고 온라인에서 자신만의 개인 캠프를 커스터마이즈하십시오.

추가 무기 무료 이용: 온라인의 총포상에서 볼캐닉 피스톨, 펌프 액션 샷건, 랭카스터 바민트 라이플을 무료로 이용하십시오.

랭크 보너스: 모든 얼티밋 에디션 플레이어들은 온라인에서 최대 25 랭크까지 더 빠르게 랭크를 올릴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은 PlayStation Store, Xbox 스토어, Rockstar Warehouse, 그리고 일부 소매점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예약 구매용 보너스 GTA 달러

버전에 상관없이 PlayStation Store 또는 Xbox 스토어에서 디지털 예약 구매한 모든 분께는 GTA 온라인의 메이즈 은행 계좌에 GTA 달러를 즉시 입금해 드립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예약 구매: 500,000 GTA 달러 획득
Red Dead Redemption 2: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예약 구매: 1,000,000 GTA 달러 획득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예약 구매: 2,000,000 GTA 달러 획득

PlayStation Store에서 Red Dead Redemption 2를 디지털 예약 구매한 경우, 해당 GTA 달러 보너스를 자동 다운로드 받습니다. Xbox에서 Microsoft Store를 통해 디지털 예약 구매를 하는 경우, 이 보너스 GTA 달러는 여러분이 구매한 예약 구매에 해당하는 금액을 Microsoft Store에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예약 구매는 "Grand Theft Auto 온라인용 500,000 달러",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예약 구매는 "Grand Theft Auto 온라인용 1,000,000 달러",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예약 구매는 "Grand Theft Auto 온라인용 2,000,000 달러").


RED DEAD REDEMPTION 2: 컬렉터즈 박스



Red Dead Redemption 2: 컬렉터즈 박스는 Rockstar Warehouse와 일부 소매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이 두꺼운 철제 납부함에는 무법자의 필수용품이 담겨 제공됩니다(Red Dead Redemption 2는 별매입니다).

철제 납부함 및 자물쇠와 열쇠: 반 더 린드 갱단이 캠프 유지비를 모아두는 데 사용하는 자물쇠 상자의 모습을 본뜬 이 두꺼운 철제 상자에는 자물쇠와 열쇠가 포함되어 있으며, 검은색 철제 밴드 장식과 콘월 화물 & 물자 명판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수집용 도전 코인: 한 면에는 당당한 아메리칸 버팔로가 새겨져 있고 다른 면에는 멋진 경치가 담긴 금색 수집용 동전입니다. 이 멸종 위기종의 역사가 적힌 검은색 명판이 새겨진 전시용 자석 받침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양면 퍼즐: 양면으로 구성된 100피스짜리 나무 조각그림 퍼즐입니다. 한 면에는 생 드니의 분주한 항구 모습이 그려져 있고, 다른 면에는 클래식한 느낌의 Rockstar Games 로고가 있습니다.
 
6연발 권총 반다나: 개척지의 무법자에게 꼭 필요한 이 반다나는 무기 도안이 곳곳에 숨겨진 전통적인 페이즐리 형태의 무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물 지도: 내구성이 우수하고 찢어지지 않는 종이에 인쇄된 이 특별 한정 보물 지도에는 Red Dead Redemption 2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주인공, 아서가 찾게하여 많은 돈을 획득하십시오.
 
핀 세트: 샷건, 리볼버, 데드아이 "X" 마커 등 Red Dead Redemption 2의 주요 무기가 그려진 6개의 개별 핀 세트입니다. 이 세트는 캔버스 백과 함께 제공됩니다.
 
트럼프 카드: 아서 모건, 존 마스턴, 하비에르 에스쿠엘라, 빌 윌리엄슨, 더치 반 더 린드를 포함한 갱의 주요 멤버들이 그려진 트럼프 카드 한 세트로 반 더 린드 갱단의 무법자들을 기념하십시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 무기에서부터 의상까지 모든 상품이 구비된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는 세기의 전환기를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쇼핑 도구입니다. 총 150페이지로 구성된 이 책자는 Red Dead Redemption 2 곳곳에 있는 상점에서 볼 수 있는 책자를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담배 카드 12장: Red Dead Redemption 2의 세계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진 수집용 카드입니다. 실물로 된 이 수집품에는 위대한 총잡이와 무법자들, 무대 위의 스타, 여행의 경이로움과 교통편 등 각 세트에서 한 장의 카드가 포함됩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컬렉터즈 박스는 지금 Rockstar Warehouse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소매점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