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오늘은 글리치 하나를 소개해드릴껀데.. 다소 나온지는 조금 되었으나 블로그에는 이제 소개해드립니다.


글리치 : 시스템의 일시적인 오류를 일컫는 말 주로 비디오 게임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일시적으로 발생한다.


이미 알고 계시는분들이 있으시겠지만


바로 총기중 "헤비 리볼버 MK II""더블액션 리볼버" 에 가능한 연사 글리치 입니다.


일반 헤비리볼버가 아닌 "헤비 리볼버 MK II" 와 보물찾기로 획득 가능한 "더블액션 리볼버" 만 가능합니다.





1. ESC or P Key 를 눌러 설정 - > 카메라 탭 메뉴로 이동하여 줍니다.


2. 카메라 탭 메뉴에서 "1인칭 시점 구르기 카메라" 옵션을 켜짐에서 꺼짐으로 변경하여 줍니다.


3. 1인칭 비조준 상태로 PC 기준 마우스 좌+우 클릭과 동시에 스페이스바를 눌러 구루면 허공에 총탄 1발이 발사 됩니다.


XBOX 패드 기준 (RT + LT + A)


Playstation 패드 기준 (R2 + L2 + X)


4. 남은 총 5발의 총알중 4발을 사용하고 마지막에 남은 한발에 글리치가 적용되어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연사 버그가 걸립니다.


이 글리치를 이용해 대표 방탄차량인 "방탄 구루마" 에게 조준 사격을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오해하실 분들을 위해 영상초반에 수십억 달러가 표시되는데 온라인이 아닌 싱글에서 영상을 녹화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네.. 보시다 싶이 방탄구루마가 그냥 녹아버립니다.




일반 탄창이 아닌 차량 장갑에 데미지를 추가적으로 주는 FMJ 탄을 사용하면 더 많은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다만 정식 기능이 아닌 글리치(버그)를 통해 나온 방식이라 차후 업데이트 통해 언제든지 패치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