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Grand Theft Auto Online 을 플레이 하기 위해선 소셜 클럽 가입이 필 수 인데요.

가입시 소셜클럽 닉네임이 곧 게임의 닉네임이라 그걸 모르고 무작정 바꿔 후회 하시는분들도 종종 계십니다.

다행히 닉네임을 잘못했거나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변경방법이 있으며 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락스타 소셜클럽 홈페이지에 접속후 계정에 로그인 해주세요.

락스타 소셜 클럽 KR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


로그인 하신뒤 우측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타나며 그중 "설정" 메뉴에 진입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또하나 나올텐데 닉네임 옆에 회색글씨로 적힌 "편집"을 눌러주시면 닉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2회 이상 닉네임을 변경하였다면 변경할 수 없으며 닉네임 편집은 1년 주기로 다시 활성화 됩니다.


난 정말 닉네임을 바꾸고 싶은데 이미 변경하여 할수가 없다!

그런분들은 락스타 서포터로 문의시 특별한 이변이 없는이상 변경해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닉네임 변경 요청 양식이며 블로그 시스템상 드래그가 되지 않으니 텍스트 파일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닉네임 변경 양식.txt


[TIP] 락스타 서포트 문의 방법

http://artildainfo.tistory.com/48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의 소유권은 블로그 주인에게 있으며 무단 전재 및 2차 가공을 금지 합니다.


단 공유하기 아이콘을 통한 공유하기는 허락하며 아래 공유하기 아이콘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