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이번에 작성할 게시글은 최근 업데이트된 Nvidia  Freestyle 설정방법 을 올려 드립니다.

Nvidia  Freestyle 게임 필터 설정은 타 게임에서도 지원가능하며 지원가능 목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준비물 : Nvidia GTX 시리즈의 그래픽 카드

최소 그래픽 카드 드라이브 버전 : 390.65 이상

 

우선 자신의 PC에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후 설치 및 실행까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GeForce Experience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NVS_000109

 


정상적으로 실행 되었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며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빨간색 네모칸에 있는 "실험적 기능"을 활성해주시고 파란색 네모칸에 있는 "드라이브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자동으로 업데이트 및 활성화가 완료되었다고 나타나며 따로 건들거나 하실 추가사항은 없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실행 하여 줍니다. 실행하실땐 Experience 먼저 실행해주신후 게임을 실행해 주세요.

 

게임내 Alt + Z 키를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오버레이가 활성화되며 게임필터를 클릭해 진입해 줍니다. (빠른키 Alt + F3)

 

아래와 같이 게임필터가 활성화 되며 필터를 선택하여 원하는 옵션 마음대로 수정하여 적용하시면 됩니다.

캡쳐시 프린트 스크린샷 키 또는 Alt + F1 으로 찍으셔야 필터가 적용된 스크린샷을 얻을수 있습니다.

스팀 스크린샷으로 캡쳐시 색상 보정 필터가 적용되어 나오지 않습니다.

 

+ 현재까지 이 기능을 적용후 온라인에서 제제 되거나 그런 현상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프레임 또한 상승하거나 하락하는 현상은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으나

개인 컴퓨터 사정이나 설정법에 따라 프레임이 하락될수도 있습니다.

 

지원 가능 게임 목록

https://www.nvidia.com/en-us/geforce/geforce-experience/freestyle-games/

 


블로그의 모든포스팅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그리고 2차 가공을 금지하는 바 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블로그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건 금지)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