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심야 영업 업데이트 차량중 스피도 커스텀과 테러바이트 차량에 관련 내용이 올라와 알려드립니다.


우선 첫번쨰 스피도 커스텀의 개조항목중 "방탄 장갑" 에 해당되는 내용 입니다.


3개의 방탄 장갑 (경량 방탄 장갑, 진압용 강화 방탄 장갑, 중기갑 방탄 장갑)


중 중기갑 방탄 장갑을 개조하고 근접지뢰를 장착하여 사용하면 기존에 스피도 커스텀이 폭발하였으나.


이제부턴 중기갑 방탄 장갑을 개조한 스피도 커스텀은 근접지뢰 를 장착할수 없을뿐만 아니라 사용또한 불가능 합니다.

(기존 개조 되어 있을시 초기화)


단 "진압용 강화 방탄 장갑"을 개조시 근접지뢰 무기를 구매 및 설치할 수 있으며 근접지뢰 사용시 스피도 커스텀에 대해 폭발성 저항 능력 (방폭) 기능이 추가 딥니다.



두번쨰는 테러바이트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1. 나이트 클럽과 상호작용메뉴를 통한 테러바이트 호출시 동일한 폭발성 저항 능력 (방폭) 을 동일하게 된다고 합니다.

기존 나이트클럽에서 직접 가져오는것과 상호작용 호출로 부른 폭발성 저항 능력 (방폭) 횟수가 다른문제


2. 테러바이트를 호출하거나 테러바이트 내부에서 외부로 나갈때 나타나는 무한 로딩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그외 오프레서 MK II 에 대한 배치의 오류를 수정했고.

드론을 사용하는 동안 무기 선택을 사용할수 없도록 변경하엿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트클럽에서 일부 NPC를 제압(?) 할수 있던 오류또한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현재 유저들에게 공개된 수정내역 입니다.




모든 포스팅의 2차가공과 무단배포 및 상업적이용을 금지합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해당포스팅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면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역오타 발견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즉시 곧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