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터무니없이 납작한 외관만 보면 짐작도 못 하겠지만, 버튼 하나만 누르면 히드라가 질투할 만한 수직 이착륙을 할 수 있고, 로켓 볼틱은 꿈도 못 꿀 터보 부스트로 위풍당당하게 빌딩 안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이제 꼼수를 알았으니, 안 해볼 수 없겠죠?


지금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디클라스 스크램제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승선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스크램제트가 갑자기 여러분이 탄 MTL 듄의 옆면을 들이받습니다. 비질란테에 있는 팀원은 꼼짝할 수 없고, 속도계에는 강력한 폭탄이 설치되었습니다. 무슨 이야기인지는 뻔하죠. 스피드 호송대가 업그레이드되어 GTA 온라인에 돌아왔습니다.


스피드 호송대(리믹스)에서 도망자는 차내에 설치된 폭탄이 폭발하는 걸 막기 위해 속도를 올리고 해제 구역까지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도망자가 너무 오랫동안 최저 제한 속도 이하로 주행하면, 곧 폭탄이 폭발하고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공격 요원 팀은 어떻게든 도망자를 멈춰야 하고, 수비 요원 팀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도망자를 지켜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새로 추가된 고전 GTA 온라인 대적 모드 3개를 놓치지 마십시오. 셋 다 흥미로운 코스가 추가돼 새롭게 리믹스되고, 재창조되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주, 스피드 호송대(리믹스)에 참가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십시오.




매머드 어벤져와 버킹엄 아쿨라를 위한 헌팅 카모 상징을 뽐내며 스피드 호송대의 새로운 리믹스를 축하하십시오. 8월 28일 전까지 언제든 GTA 온라인에 로그인해 개조 상점에서 무료로 표시된 상징을 영구적으로 해제하십시오.



새로운 스피드 호송대(리믹스) 대적 모드의 분노의 주행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고, 나이트클럽 주인은 클럽 관리 미션으로 클럽을 홍보하면 나이트클럽 인기도 두 배 부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침없이 돌진하는 BF 램프 버기부터 번개처럼 빠른 듀바치 바그너까지, 팬들이 사랑하는 다음의 이동 수단을 30% 할인합니다:


듀바치 바그너 - 30% 할인

트루페이드 네로 - 30% 할인

프로젠 GP1 - 30% 할인

바피드 플래시 GT - 30% 할인

베네팩터 포탑 리무진 - 30% 할인

BF 램프 버기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바피드 카라카라 - 30% 할인



다음의 항목을 40% 할인받아, 매머드 어벤져를 타고 높은 곳에서 포격을 퍼붓거나 거대한 볼라톨 폭격기를 타고 무시무시한 그림자를 드리우십시오:


매머드 어벤져 - 40% 할인

버킹엄 아쿨라 - 4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매머드 히드라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웨스턴 로그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볼라톨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나가사키 하복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버킹엄 슈퍼볼리토 - 30% 할인

버킹엄 슈퍼볼리토 카본 - 30% 할인


GTA 온라인 보너스와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고, 앞으로 클럽 업계에 추가될 신규 요소를 기대해주십시오.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537/Declasse-Scramjet-and-Hunting-Pack-Remix-Mode-Out-Now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