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이제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니스 프리크롤러는, 최근 가족용 SUV와 오프로드, 강인한 개인 운송 수단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려는 미국 자동차 산업의 가장 성공적인 사례입니다. 사륜구동에 묵직한 서스펜션, 압도적인 토크를 갖췄으며, 차체는 콘크리트 블록을 본떠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한계를 용납하지 않는 당신을 위한 차량이죠. 푹신푹신한 좌석과 자동으로 열리는 문은 본래 약하고 겁이 많은 당신을 위한 옵션입니다. 이제 당신이 운전석에 올라탈 차례입니다.



초인적인 민첩성과 파괴적인 화력이 격렬하게 충돌하는 순위 경쟁(리믹스) 모드에서 야수와 저거너트가 제대로 맞붙습니다.


야수가 되어 잠시 투명 상태가 되거나 슈퍼 점프 등 초인적인 능력을 사용하고 무장한 상대를 때려눕혀 승자 편에 우뚝 서십시오. 우람한 저거너트가 되면 열 감지기를 이용해 야수의 투명화 능력에 맞서 싸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는 여러 중화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저거너트로 활약한 시간이 많을수록 순위권 달성 변형에서 더 많은 점수를 올릴 수 있고, 수건 돌리기 변형에서 필사적인 공격을 감행하고 이겨내서 막바지에 승자의 편에 우뚝 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9월 17일까지 순위 경쟁(리믹스)에 몰두하여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십시오



일주일 동안, 나이트클럽 소유주는 평소보다 2배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매일 참석해서 게임 내 날짜로 매일 최대 2만 달러를 긁어모을 수 있습니다. 추가 현금을 챙길 수 있도록 벽 금고를 정기적으로 비우기만 하십시오.


또한, 새로운 순위 경쟁(리믹스) 대적 모드에서 2주 동안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기에 앞서, 9월 10일까지 적대적 기업 인수를 정리하고 모든 비즈니스 배틀 승리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십시오.



완전 무장한 바피드 스피도를 타고 다음 전달 장소까지 눈부시게 달렸든, 그펭니스에서 테크노 해탈의 밤을 즐겼든, 이번 여름은 기억에 남을 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산 안드레아스 주에서는 여러분이 이번 여름을 화끈하게 마무리하기를 바라며 일주일 동안 GTA 달러 선물을 지급합니다. 이번 주에 아무 때나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250,000 GTA 달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9월 10일까지, 추가로 플레이한 날마다 하루에 150,000 GTA 달러를 추가로 얻습니다. 7일 동안 모두 플레이하면 115만 GTA 달러라는 목돈이 생기는 거죠(모든 GTA 달러는 9월 17일까지 메이즈 은행 계좌에 입금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다음의 희귀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파라다이스 티셔츠



오프레서 MK II용 블루 타탄 상징



페가시 오프레서용 블루 & 그린 카모 상징



9월 10일까지 일부 고급 이동 수단, 항공기 &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최대 40% 할인 기회를 이용해 여러분의 함대를 강화하십시오:


딩카 제스터 클래식 - 30% 할인

매머드 패트리어트 스트레치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MTL 파운더 커스텀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페가시 오프레서 - 4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엔터티 XXR - 30% 할인

X80 프로토 - 40% 할인

매머드 히드라 - 3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FH-1 헌터 - 40% 할인(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베니즈 업그레이드 - 40% 할인(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비용)

이동 수단 내구도 - 30% 할인



나이트클럽 창고 업그레이드 30% 할인 기회를 이용해 급성장하는 여러분의 사업에 날개를 달아보십시오. 사업을 확장하려고 계획 중인 분들은 일주일 동안 이어지는 일부 부동산 & 추가 시설 최대 50%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나이트클럽 창고 직원, 장비 & 보안 업그레이드 - 30% 할인

격납고 - 40% 할인

격납고 작업실 - 40% 할인

임원 전용 오피스 - 50% 할인

임원 전용 오피스 차고 - 30% 할인(차량 개조 샵 미포함)

벙커 - 40% 할인

MC 클럽하우스 - 50% 할인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news/article/60549/New-Canis-Freecrawler-and-Trading-Places-Remix-Mode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