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자그마한 아수라장인 RC 밴디토 레이스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전역으로 확장됩니다. 포트 잔쿠도와 팔레토 숲, 베스푸치 부두 등 새롭고 다양한 장소에 7개의 트랙이 추가되었습니다.


RC - 패키지 대혼란: 로스 산토스에서는 언제나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살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엘리시안 섬을 보세요. 거기에는 공장의 위험한 기계와 매일같이 일어나는 산업 재해만 있는 게 아니라, RC 카 레이스에서 승리해서 영광을 차지할 기회도 있잖아요.


RC - 아레나 투어: 경기장 안에서 생긴 원한을 밖에서 풀면 안 됩니다. 그래도 정말 복수를 하고 싶다면, 옛날 방식대로 하십시오. RC 밴디토를 이용해서 빌딩 주위를 빠르게 레이스하는 겁니다.


RC - 부두에서 용감하게: 베스푸치 부두는 저질 마약과 같습니다. 하나도 흥분되지 않죠. 하지만 시속 50킬로미터로 솜사탕 가판대를 지나가는 RC 카의 시점에서 보면 어떨까요? 분명히 기절할 만큼 짜릿할 겁니다...


RC - 워터 프레셔: 랜드 액트 저수지의 정화 시스템은 모래진흙과 쓰레기, 로드킬당한 사체, 경비행기는 물론 인간의 유해까지 정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조종 자동차도 정화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알아볼 방법은 단 하나입니다.


RC - 인간이 미안해: 팔레토 숲은 주 전체에서 가장 공격적인 동물들이 사는 곳입니다. 그중 가장 공격적인 건 RC 카로 야생 동물의 집을 하나씩 뭉개는 인간들이고요.


RC - 복무 기간: 포트 잔쿠도에서 들키지 않으려면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찰리 중대 애들과 아주 가까운 사이가 되는 거고, 다른 하나는 울타리를 넘어가서 너무 작아 스캐너에 잡히지 않는 슈퍼차저 RC 카를 모는 겁니다. 당신이 선택하세요...


RC - 좌우 반전: 진퉁 힙스터의 최종 단계란 무엇일까요? 바로 실제로 탈 수도 없는 작은 차를 갖고 미러 파크에서 레이스를 벌이는 거죠.

또한 지금부터 3월 6일까지 15개의 모든 RC 밴디토 레이스에서 GTA 달러와 RP가 두 배입니다.




지금 GTA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레나 워 생성기로 단번에 대학살과 대중오락의 기획자가 돼 보십시오. 


아레나 컨텐더 이동 수단 중 원하는 걸 사용해서 퓨처 쇼크, 아포칼립스, 나이트메어 중 여러분이 원하는 스타일로 아레나 라이드 데스매치와 아레나 레이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조명과 아레나 추가 기물을 설치하고, 뭣도 모르고 도전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배꼽 빠지게 웃을 준비를 해 보십시오. 


그리고 심야 영업에 포함된 페가시 오프레서 Mk II, 디클라스 스크램제트와 그외의 이동 수단을 다른 생성기 모드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스 생성기에서 고정 기물을 여러 개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레이스에서 체크 포인트를 배치한 후, 배치 메뉴에서 고정 기물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도로 표지판이나 램프 포스트 등의 고정 기물을 최대 25개까지 지도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작업 생성에 관한 도움은 Social Club의 생성기 가이드 시리즈에서 받으십시오. 업데이트된 아레나 워 생성기 가이드와 그외 다른 생성기 모드에 관한 가이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RC 밴디토 레이스에서 보상이 두 배인 것 외에도, 모든 연락책 임무, Rockstar 생성 스턴트 레이스, 스피드 호송대 리믹스에서 보상을 두 배로 받아 빠르게 랭크를 올려보세요.

또한 경호원과 직원 월급이 두 배이니 이 기회를 이용해 사업을 확장해보십시오.


이번 주, 자유 모드 비즈니스 배틀에서 적 플레이어에게 맞서고 개성 넘치는 라디오 티와 이동 수단 제조사 티(그리고 5만 GTA 달러까지) 등을 받을 기회를 노려보세요.

채널 X 티

저항의 목소리 티

MTL 티

조빌트 티

30% 할인하는 다음의 다양한 컨텐더 이동 수단과 관련 장비로 여러분의 아레나 워 커리어의 수준을 더욱 높여보십시오:

아레나 작업실 - 30% 할인

아레나 정비공 - 30% 할인

아레나 스카라브 - 30% 할인

아레나 임퍼레이터 - 30% 할인

아레나 브루터스 - 30% 할인

아레나 이동 수단 무기 - 30% 할인

아레나 이동 수단 방탄 장갑 - 30% 할인

아레나 이동 수단 수직 점프 - 30% 할인

아레나 부스트 - 30% 할인

아레나 차체 - 블레이드, 스파이크, 롤 케이지 - 30 % 할인

다음의 일부 부동산을 30% 할인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불법 사업 기반을 더욱 확장해보십시오:


오피스 - 30% 할인

스페셜 패키지 창고 - 30% 할인

나이트클럽 - 30% 할인

격납고 - 30% 할인

벙커 - 30% 할인

세련된 레이서 3종을 35% 할인받거나, 이미 보유한 이동 수단에 30% 할인하는 일부 업그레이드와 향상으로 차량 컬렉션의 품격을 한차원 높여보십시오.


이동식 작전 본부 - 30% 할인

매머드 어벤져 - 30% 할인

엘레지 레트로 커스텀 업그레이드 - 35% 할인

페가시 템페스타 - 35% 할인

오버플로드 엔터티 XXR - 35% 할인

브레이크와 핸들링(지상, 항공 이동 수단) - 30% 할인

후드 - 30% 할인

네온 - 30% 할인

스포일러 - 30% 할인

스커트 - 30% 할인

터보 - 30% 할인

방탄 타이어 - 30% 할인

최신 GTA 온라인 보너스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보내주신 게임 플레이 경험에 관한 중요한 피드백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GTA 온라인 공식 사이트의 피드백 항목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더욱 새롭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GTA 온라인의 모든 경험을 망라할 수 있는 개별 카테고리 설정으로 개선된 피드백 페이지에 앞으로도 여러분이 느낀 좋은 부분과 안 좋은 부분, GTA 온라인에 업데이트되었으면 하는 사항 등의 의견을 계속해서 보내주십시오.

https://www.rockstargames.com/GTAOnline/feedback

3월 1일 금요일부터 Grand Theft Auto 온라인: 아레나 워 공식 사운드트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 워를 위해 특별 제작된 노래가 가득한 이번 사운드트랙에는 Max Payne 3의 오리지널 음악을 만들고 GTAV의 Radio Mirror Park에서 싱글 High Pressure Dave를 발표했던 우리의 친구, HEALTH의 새로운 음악도 들어 있습니다.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867/Play-7-New-RC-Bandito-Races





반응형

error: Content is protected !!